올리비움 산후조리원, 산모 위한 경품 이벤트 연속 개최
올리비움 산후조리원, 산모 위한 경품 이벤트 연속 개최
  • 송지나 기자
  • 승인 2021.10.07 14:14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난 5일 올리비움 산후조리원에서 진행된 경품 이벤트 추첨식에서 최흥묵 대표(사진 왼쪽 두 번째)를 비록한 참석자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올리비움 산후조리원 제공)
지난 5일 올리비움 산후조리원이 진행한 경품 이벤트 추첨식에서 최흥묵 대표(사진 왼쪽 두 번째)를 비록한 참석자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올리비움 산후조리원 제공)

[베이비타임즈=송지나 기자] 올리비움 산후조리원은 올리비움을 이용하는 산모들을 위해 경품 증정 이벤트를 이어가고 있다고 밝혔다.

올리비움 산후조리원의 경품 이벤트는 올리비움몰 개점 1주년을 맞아 지난 7~8월에 진행한 럭키드로우 이벤트부터 꾸준히 이어지고 있다. 이벤트 대상은 올리비움몰에서 50만원 이상 구매한 산모로, 조건 달성 시 자동응모된다.

올리비움몰은 인터넷 최저가로 제공되는 임신육아 전문 프라이빗 쇼핑몰로 올리비움에서 프라이빗 코드를 부여받아야 입장할 수 있다.

1차 이벤트는 7월 한 달 동안 자동 응모된 산모를 대상으로 8월 6일 추첨을 진행했다. 2차는 8월부터 9월 31일까지 응모된 산모들을 대상으로 지난 10월 5일 추첨식을 진행했다.

추첨식은 코로나19 확산방지를 위한 사회적 거리두기로 인해 올리비움 산후조리원 최흥묵 대표와 백윤희 원장, 산모 대표로 추첨을 맡은 입실 산모 2명 등 소수 인원만 참석했다. 입실 산모 2명은 추첨의 공정성을 기하기 위해 1등과 2등 상품을 대신 추첨했다.

추첨을 통해 당첨된 이들에게는 ▲팔리 디아만떼 유모차(1등 2명) ▲나옐 아기띠(2등 5명) ▲로하스베베(3등 5개) ▲몽디에스 4단계 프리미엄 케어 세트(4등 10명) ▲오가닉그라운드 세트(5등 25명) 등 총 900만원 상당의 경품을 증정했다.

최흥묵 올리비움 산후조리원 대표는 “지난 올리비움몰 1주년 이벤트에 대한 많은 분들의 관심과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2차 행사를 개최하게 됐다”며 “10월부터 12월까지 진행 중인 올리비움몰 연말 이벤트에도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