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이노텍, 지역아동센터 등에 어린이과학도서 3천여권 기증
LG이노텍, 지역아동센터 등에 어린이과학도서 3천여권 기증
  • 서주한
  • 승인 2014.09.17 10:24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LG이노텍(대표 이웅범)이 자라나는 어린이들에게 과학에 대한 관심을 고취시키고 나아가 과학인재 양성을 위해 어린이 과학도서 3,146권(2천만원 상당)을 지역아동센터 4곳과 작은도서관 2곳에 전달했다. 

16일 열린 이번 어린이 과학도서전달식에는 안산시자원봉사센터, LG이노텍, 어린이과학도서를 후원받는 8개의 기관(지역아동센터 및 작은도서관)이 참석했다. 

안산시자원봉사센터 박광식 센터장은 인사말을 통해 “사회갈등이 심화되는 요즘, 나눔과 배려만큼 이를 긍정적으로 해결할 수 있는 방법은 없다“며 ”LG이노텍이 기업의 특성을 살린 독자적인 기부아이템을 구상해 준 것에 대해 감사를 표한다. 앞으로도 안산시자원봉사센터와의 지속적인 협력을 요청드린다”고 말했다. 

이어 “어린이 과학도서지원이 올해로 끝날 사업이 아닌 지속적으로 진행되어야 할 사업이라는 생각이 든다. 앞으로도 다양한 기업의 사회공헌을 통해 사회에 보답하고 싶다”고 밝혔다. 

이번에 책을 후원받은 곳은 안산광림지역아동센터, 늘사랑지역아동센터, 꾸러기지역아동센터, 해피클래스지역아동센터, 시온성지역아동센터, 아가페지역아동센터, 와동별빛누리작은도서관, 본오3동장수작은도서관이며 안산시지역아동센터협의회와 중앙도서관의 협력을 통해 선정됐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