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니바이에린, 보온 제품 4종 출시…“카테고리 확장”
코니바이에린, 보온 제품 4종 출시…“카테고리 확장”
  • 송지나 기자
  • 승인 2021.10.06 16:28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육아 라이프스타일 전반 아우르는 제품으로 브랜드 경쟁력 강화”
11일까지 프리오더 진행…신제품 최대 40% 및 세트 5% 추가 할인

[베이비타임즈=송지나 기자] 글로벌 육아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코니바이에린이 보온성과 착용감, 편안한 디자인을 모두 갖춘 신제품 4종을 출시하며 브랜드 카테고리 확장에 나섰다.

코니바이에린은 가을 및 겨울 시즌을 겨냥해 보온성 제품 ‘코니 모달모달 구름내복’과 ‘코니 극세사 구름조끼’, ‘코니 스윗폼폼 윈터 보넷’, ‘코니 스윗푸들 풋워머’ 등 신제품 4종을 출시했다.

대표 제품인 ‘코니 모달모달 구름내복’은 가볍고 통기성이 우수하며 프리미엄 원사인 텐셀 모달에 면과 스판을 최적의 비율로 혼용했다. 여기에 엔자임 워싱을 가공을 적용해 원단의 내구성을 강화했다.

‘코니 극세사 구름조끼’는 얇지만 보온성이 좋은 초극세사 원단을 사용했다. ‘코니 스윗폼폼 윈터 보넷’은 귀와 머리를 덮어 아기의 체온을 지켜주는 겨울용 모자다. ‘코니 스윗푸들 풋워머’는 발목 부분에 고무줄 밴딩을 추가한 털 양말이다. 보넷과 풋워머는 동일한 색상으로 구성돼 세트처럼 활용하기 좋다.

코니바이에린 임이랑 대표는 “이번 신제품은 아이들의 스타일을 살리면서 편하게 활동할 수 있는 완성도 높은 제품”이라며, “앞으로 고객과 다양한 육아 가치를 나눌 수 있도록 의류를 넘어 육아 라이프스타일 전반을 아우르는 제품으로 경쟁력을 꾸준히 높여나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한편 코니바이에린은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오는 11일까지 프리오더 행사를 진행한다. 온라인 자사몰과 네이버 공식 스토어에서 신제품 4종을 최대 40%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한다. 또한 내복과 조끼 구성의 ‘구름 세트’와 풋워머와 보넷 구성의 ‘스윗 세트’ 구매 시 추가 5% 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