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건축기사 평생패스로 최종 합격까지 수강 무제한”
에듀윌 “건축기사 평생패스로 최종 합격까지 수강 무제한”
  • 송지나 기자
  • 승인 2021.10.04 17:0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베이비타임즈=송지나 기자]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은 건축기사 시험을 준비하는 수험생들을 위해 시험 최종 합격 시까지 강의를 무제한 수강할 수 있는 ‘건축기사 평생패스’를 마련했다고 밝혔다.

해당 강좌는 내년 시험 응시 후 불합격하더라도 수험표 사본만 인증하면 수강을 무료로 연장할 수 있다. 내년 시험 개편 사항을 담은 최신 강의 커리큘럼으로 2023년 마지막 실기 시험일까지 충분히 학습하면서 실전을 대비할 수 있다는 것이 에듀윌 측의 설명이다.

에듀윌 전문 교수진이 최신 시험 개정 사항을 안내하고, 필기 및 실기 시험에 통하는 영역별 학습 전략을 설명한다. 필기는 입문특강부터 기출해설까지 과목별 이론 체계를 수립하고 기출 예제를 풀이한다. 실기는 기본이론과 연계해 다년간 빈출도가 높았던 영역을 풀이하며 반복 학습을 이루는 커리큘럼으로 설계됐다.

수강생은 FAQ, 필기천기누설, 실기벼락치기 등 에듀윌 무료 학습 지원 서비스를 통해 집중된 학습 환경을 경험할 수도 있다. 어려운 문제나 학습이 막막하면 에듀윌 전문 교수진이 직접 답변하는 ‘1:1 밀착학습관리’ 서비스를 통해 도움받을 수 있다.

실제 시험과 유사 구현한 ‘CBT 모의고사·해설강의’도 무료 응시할 수 있다. 성적 분석 결과 리포트를 통해 영역별 부족한 학습 부분을 짚어주고 오답노트도 제공해 시험 전 막바지 복습을 돕는다.

‘평생패스’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에듀윌 건축기사 홈페이지에서 알아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