빌리브네이처, ‘장인정신 에브리데이’ 눈 건강 영양제 출시
빌리브네이처, ‘장인정신 에브리데이’ 눈 건강 영양제 출시
  • 송지나 기자
  • 승인 2021.10.01 14:39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베이비타임즈=송지나 기자] 내추럴 바이오·휴먼케어 기업 잘론네츄럴의 빌리브네이처가 눈의 노화와 피로를 동시에 관리할 수 있는 ‘장인정신 에브리데이 엔바이오 루테인 아스타잔틴’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브랜드 측에 따르면 해당 제품은 바쁜 현대인의 눈 건강을 위한 루테인, 아스타잔틴, 베타카로틴 등을 주원료로 6중 복합 기능성 성분을 다양하게 함유했다.

특히 마리골드꽃에서 추출한 루테인이 노화로 인해 감소할 수 있는 황반색소밀도를 유지하면서 눈 건강에 도움을 준다.

또한 헤마토코쿠스 추출물인 아스타잔틴은 눈의 피로도 개선에 효과적이며, 어두운 곳 시각 적응을 도와주는 베타카로틴까지 함유해 눈 건강 관리를 위한 성분들이 골고루 갖췄다.

뿐만 아니라 스피루리나, 결명자, nF1 열처리 유산균, 17 곡류 발효 효소 분말 등 눈에 좋은 다양한 부원료와 흡수를 돕는 성분들을 첨가했으며 동물성 원료가 아닌 홍조류에서 추출한 식물성 연질 캡슐 및 위생적인 개별 PTP포장으로 안정성을 더했다.

잘론네츄럴 관계자는 “최근 현대인들의 스마트폰, 컴퓨터 사용량이 증가하면서 소비자들의 니즈를 파악해 제품을 개발했다”면서 “청년부터 중장년층까지 연령층 모두가 빠짐없이 섭취해야 하는 필수 영양소들로만 엄선해서 담았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