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자인스킨, 미미루(MiMi’lou) 론칭…월데코 스티커 출시
디자인스킨, 미미루(MiMi’lou) 론칭…월데코 스티커 출시
  • 송지나 기자
  • 승인 2021.10.01 12:38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프랑스 공방에서 유해 물질 없는 친환경 잉크 사용해 제품 제작

[베이비타임즈=송지나 기자] 아가방앤컴퍼니의 프리미엄 용품 브랜드 디자인스킨이 프랑스의 럭셔리 키즈 데코 브랜드 미미루(MiMilou)의 월데코 스티커 16종을 정식 론칭했다고 밝혔다.

브랜드 측에 따르면 미미루(MiMi’lou)는 유해 물질이 없는 친환경 잉크 사용과 친환경 생산에 대한 지속적인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모든 제품은 프랑스 지역의 공방에서 디자이너가 직접 제작한다.

디자인스킨에서 선보이는 미미루 월데코 스티커는 스티커 특유의 끈적한 잔여물 없이 쉽게 붙이고 흔적 없이 떼어낼 수 있어 벽지 손상 없이 사용할 수 있다. 종류는 ▲키재기 스티커 ▲자이언트 스티커 ▲데코스티커 ▲띠 스티커 4가지 스타일에 각 4종씩 총 16종이다.

아이들의 마음속 세상을 아름다운 그림으로 표현해 자연 속 꽃들과 나비, 아프리카의 동물, 바닷속 해양 동물들까지 다양하게 만나볼 수 있다.

디자인스킨 관계자는 “미미루는 아이방 인테리어 효과뿐 아니라 아이들의 상상력을 자극할 수 있어 인기가 높다”면서 “디자인스킨은 앞으로도 다양한 해외 브랜드와 협업하고 라인업을 확장해 프리미엄 유아용품 브랜드로 성장해 나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디자인스킨은 미미루 론칭 기념으로 공식 온라인 쇼핑몰과 스마트스토어에서는 제품 구매 시 체험 키트를 제공하고 있다. 또한 쇼핑몰 포토후기 작성 고객 전원에게 N포인트 5000원을 지급하고 SNS 후기를 남긴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자사 유아소파를 증정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