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이몰른, 지속가능성 강화한 ‘리리(ReRe)다운’ 출시
모이몰른, 지속가능성 강화한 ‘리리(ReRe)다운’ 출시
  • 송지나 기자
  • 승인 2021.10.01 12:1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이몰른 리리(ReRe)다운 아우터
모이몰른 리리(ReRe)다운 아우터

[베이비타임즈=송지나 기자] 유통 업계에 친환경 열풍이 불고 있는 가운데 유아동복 브랜드 모이몰른이 지속가능성을 바탕으로 한 신규 라인업을 선보이며 ESG 경영 흐름에 동참한다고 밝혔다.

한세드림의 유니크 스칸디 스타일 브랜드 모이몰른은 지속가능성의 가치를 담은 ‘리리(ReRe)’ 라인을 선보이며 다운 아우터 아이템 4종을 출시했다.

브랜드 측에 따르면 리리(ReRe) 라인은 자원의 낭비를 막고 다시 활용하자는 ‘Reduce waste & Recycle’의 의미를 담았다. 환경의 가치를 소중하게 생각하는 소비자를 응원하고, 지속가능성을 실천할 수 있는 다양한 아이템을 선보일 예정이다.

첫 제품인 ‘리리다운’ 시리즈는 다운 채취 시 발생하는 다양한 다운 소재를 리사이클링 특수 공정으로 가공해 다운 소재 특유의 부드러운 촉감과 볼륨감을 살렸다.

‘SOFT&밀키 리리다운 점퍼’는 덕파이버(Duck Fiber) 소재로 제작해 따뜻하지만 가벼운 무게감과 활동성이 특징이다. 동글동글한 핏과 옆선 퀼팅으로 귀여운 느낌을 줄 수 있다. 색상은 블루와 베이지 두 가지다.

‘SOFT&밀키 리리다운 롱점퍼’는 긴 기장에 빅다이아 모양의 퀄팅 자수로 포인트를 준 제품이다. ‘SOFT&스퀘어 리리다운 조끼’는 안감 색상과 동일한 스냅 색상을 활용해 포인트를 줬다. 조끼 형태로 간절기부터 착용할 수 있고 다양하게 스타일링 하기 좋다.

한세드림 모이몰른 신지영 MD팀장은 “모이몰른은 대표적인 유아동복 브랜드로서 환경을 생각한 그린슈머를 응원하기 위해 지속 가능한 가치를 담은 ‘리리 라인’을 새롭게 기획하게 됐다”며 “일상 속에서 지속가능성을 실천할 수 있는 다양한 패션 아이템으로 건강한 친환경 행보를 이어나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한편 모이몰른은 오는 4일부터 17일까지 ‘그린슈머를 위한 모이몰른의 응원’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리리다운 아우터 구매 시 리리(ReRe)를 형상화한 2121점 쑥쑥포인트가 추가 적립된다. 또한 추첨을 통해 캠핑용품 전문 브랜드 ‘카즈미’의 텐트도 증정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