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군무원 평생패스' 수강생 모집
에듀윌, '군무원 평생패스' 수강생 모집
  • 지태섭 기자
  • 승인 2021.09.29 16:13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베이비타임즈=지태섭 기자]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은 수험생활 전반을 일대일 밀착학습관리 서비스 지원하는 '군무원 평생패스' 강좌의 수강생을 모집한다고 밝혔다.

에듀윌 군무원 관계자는 "신규 강사진이 최근 시험 경향에 맞는 수업을 구성하고 9급, 7급 군무원 시험을 통합 대비함과 동시에 수강생이 원하는 직렬 (행정직, 전산직 등)의 심화 학습을 돕는다"라며, "수년간 에듀윌 합격생을 지도한 전문 학습매니저가 개인별 학습 코칭을 진행하고 최신 군무원 시험정보를 상시 공유하니 수강생은 체계화된 수업 진행 방식을 잘 이해할 수 있을 것"이라고 설명했다.

본 강좌는 전 교수진의 최신 강의를 무제한 제공하며, 군무원 시험 최종 합격자에게는 제세공과금을 제외한 수강료 전액을 돌려준다. 내년부터 불합격해도 수험표 사본만 인증하면 다음 회차까지 커리큘럼 그대로 강의기간도 무료 연장할 수 있다.

에듀윌 전문 학습매니저를 개인별 배정하여 수험생활 전반을 관리한다. 비교적 수험생활이 긴 군무원 시험을 대비하여 슬럼프를 방지하고, 개인별 상담 진행하며 전문적으로 직렬별 대비 수험 전략도 안내한다.

비전공자도 쉽게 접근 가능한 커리큘럼으로 8단계 교육 과정을 담았다. 전 과목의 기본 이론 체계를 쌓고, 실제 기출문항 기반으로 자주 출제되는 영역별 핵심 이론을 정립한다. 단원별 문제풀이하며 기본 실력을 점검하고 올해 시험 가이드에 맞춰 출제 예상이 가능한 부분을 반복 학습한다.

최신 복원 기출자료를 반영한 베스트셀러1위 에듀윌 자체 강의 교재에서 수강생은 17회분 기출을 풀이하며 실전 감각도 향상할 수 있다. 암기 내용을 간편 점검하는  '문풀훈련소' 어플 통해 필수 100문제를 매주 제공하고, 실제 합격생 빅데이터 기반 '합격생활' 어플도 무료 지원한다. 실제 시험처럼 구현한 에듀윌 자체 실전모의고사를 통해 자신의 부족한 학습 영역도 보완할 수 있다.

‘군무원 평생패스’ 강좌는 에듀윌 공무원 홈페이지에서 수강 신청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