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찰공무원 합격 하나로 준비"…에듀윌, 독한경찰 '0원 평생패스' 운영
"경찰공무원 합격 하나로 준비"…에듀윌, 독한경찰 '0원 평생패스' 운영
  • 지태섭 기자
  • 승인 2021.09.28 15:59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베이비타임즈=지태섭 기자]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은 경찰공무원 시험에 도전하는 수험생을 위해 단 하나의 과정으로 준비가능한 '독한경찰 0원 평생패스' 과정을 선보인다.

본 과정은 에듀윌 경찰 전문 전 교수진의 강의를 합격할 때까지 무제한으로 수강이 가능한 것이 장점이다. 시험에 불합격할 경우 수험표를 제출하면 다음 시험까지 무료로 수강 기간이 연장된다. 또한 합격한 수험생은 제세공과금을 제외한 수강료 전액 혜택을 제공받을 수 있다.

'독한경찰 0원 평생패스'는 합격에 최적화된 경시 전용 커리큘럼과 함께 진행된다. 자동완성 6회독 시스템을 마련한 해당 커리큘럼은 기초부터 시험 전 최종점검까지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기초이론·기본이론 과정에서 시험에 필요한 개념에 대해 숙지한 뒤 심화이론·기출문제풀이 과정을 거쳐 본격적인 실전 훈련을 진행한다. 마지막으로 동형모의고사와 마무리특강을 통해 시험 전 약점 보완과 최종 점검까지 가능하다.

이 외에도 실전 감각을 향상시킬 수 있는 온라인 모의고사를 연간 10회 지원한다. 실제 시험과 동일한 출제 방식과 환경을 적용했다. 매주 약 100개의 신규 문제를 만나볼 수 있는 문풀훈련소, 수험생들의 학습 고민을 실제 공무원 합격생이 답변하는 에듀윌 지식인 커뮤니티도 마련하여 수험생을 지원한다.

'독한경찰 0원 평생패스'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에듀윌 경찰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