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코레일 NCS 등 취업 대비 '합격 딱풀 서비스' 무료 이벤트 진행
에듀윌, 코레일 NCS 등 취업 대비 '합격 딱풀 서비스' 무료 이벤트 진행
  • 지태섭 기자
  • 승인 2021.09.25 10:3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에듀윌 제공)

[베이비타임즈=지태섭 기자]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은 코레일 NCS·전공 등 직무별 수험 대비 가능한 '합격 딱풀 서비스' 무료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5일 밝혔다.

에듀윌 회원이면 사이트 내 '알림 신청하고 혜택받기' 버튼 클릭으로 간편 참여 가능하다. 이번 이벤트는 코레일 채용 전형을 준비하는 수험생을 위해 모의고사, 샘플 문항 풀이 특강 등 무료 학습 콘텐츠를 제공한다.

수험생은 이번 이벤트를 통해 오는 10월 2일 시행 예정인 코레일 필기시험 준비도 준비할 수 있다. 에듀윌 자체 제작 온라인 모의고사를 통해 자신의 약점을 분석한 뒤 샘플 문항 풀이 특강으로 이번 시험에 등장할 출제 유형도 정리할 수 있다.

오픈 알림 문자 서비스를 신청한 수험생은 오는 10월 5일에 공개되는 복원 문제 풀이 특강까지 신속히 만나볼 수 있다.

필기시험 종료 직후 에듀윌 취업은 기출 복원 이벤트도 진행한다. 기출 키워드만 등록해도 스타벅스 커피 교환권을 제공하며 외에도 ‘코레일 직무별 온라인 모의고사’, ‘피듈형 NCS 온라인 모의고사’, ‘취업인강 30% 할인 쿠폰’ 등을 증정한다.

‘코레일 합격 딱풀 서비스’ 무료 알림 신청은 에듀윌 취업 홈페이지를 접속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