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이비 스킨케어 ‘루이루이 멀티밤’, 가을맞이 이벤트 진행
베이비 스킨케어 ‘루이루이 멀티밤’, 가을맞이 이벤트 진행
  • 지태섭 기자
  • 승인 2021.09.24 10:37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루이루이 제공)

[베이비타임즈=지태섭 기자] 이가 나는 시기에 접어든 아기들은 침 분비량이 많아져 피부에 침독이 오르는 경우가 많은데, 환절기에 접어들면서 대기 환경이 건조해지면 피부 수분이 부족해지기 때문에 침독이 더욱 심해지기도 한다.

이런 가운데 지난 5월 런칭한 베이비 스킨케어 브랜드 루이루이는 환절기 가을을 맞아 9월 한 달 동안 공식 쇼핑몰에서 루이루이 멀티밤 1+1 무료배송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전했다.

해당 이벤트 외에도 루이루이는 매달 우수 후기 5인을 선정하여 육아용품 쇼핑 플랫폼BLG 3만원 구매 상품권 증정 행사를 진행 중이며, 평일 오후 3시 이전 주문 건에 대해서는 당일 배송 서비스를 제공한다.

루이루이 멀티밤은 신생아부터 민감한 피부로 고민하는 성인들까지 다용도로 사용할 수 있는 무향료, 무색소 크림으로 한국피부과학연구원에서 진행한 피부 저자극 테스트를 통과한 제품이다.

또한 대왕송잎추출물, 달맞이꽃추출물 등이 포함된 천연유래추출물 Anti Sebum P가 함유되어 있으며, 해당 성분은 특허 등록을 완료한 것으로 알려졌다.

업체 관계자는 "루이루이는 ‘피부 본연의 힘을 찾아서’라는 모토 아래 Neutral, Relax, Balance라는 3원칙을 바탕으로 런칭한 브랜드"라며 "루이루이 멀티밤은 성분 좋은 침독크림으로 맘카페 등 육아커뮤니티에 입소문이 난 제품"이라고 밝혔다.

이어 “최근 환절기에 접어들면서 해당 제품을 찾는 분들이 많아졌다”며 “성원에 힘입어 이벤트를 진행하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도 덧붙였다.

한편 루이루이는 5월 런칭과 동시에 롯데백화점 광복점 8층 YAYA 스토어에 입점한 제품으로 오프라인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