셀퓨전씨, 약산성 패리어 라인 신제품 출시 기념 캠페인 전개
셀퓨전씨, 약산성 패리어 라인 신제품 출시 기념 캠페인 전개
  • 지태섭 기자
  • 승인 2021.09.18 06:23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셀퓨전씨 제공)

[베이비타임즈=지태섭 기자] ㈜씨엠에스랩에서 운영하는 더마 브랜드 ‘셀퓨전씨’에서 약산성 패리어 라인 신제품 2종을 출시하면서 다양한 캠페인을 전개 중이다.

새로 출시된 제품은 약산성 패리어 클렌징폼과 약산성 패리어 크림으로 기존 제품인 약산성 패리어 클렌징 워터, 약산성 패리어 토너에 이은 4.5pH 제형의 저자극 제품이다.

해당 제품에는 셀퓨전씨에서 독자적으로 개발한 패리어 성분이 함유되어 있으며, 클렌징 폼에는 보습 성분 20만PPM, 크림에는 천연 에코그린세라마이드 및 락토쿠코스 발효용해물이 첨가됐다.

신제품 출시와 더불어 셀퓨전씨는 ‘약산성의 기준 셀퓨전씨’라는 카피라이트를 내세워 광고 모델 신혜선과 함께하는 캠페인을 필두로 신제품과 관련한 각종 프로모션을 실시하고 있다.

현재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신제품 2종을 2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으며, 3만 원 이상 구매 시 약산성 패리어 2종 키트 증정, 신규 가입 시 포인트 및 무료 배송 쿠폰 증정, 앱 주문 시 추가 할인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업체 관계자는 “기존 약산성 라인 2종에 신제품 2종이 추가되면서 약산성 패리어 라인이 더욱 강화되었다”며 “피부 속 pH를 조절 단백질 활성화를 돕는 패리어 성분은 셀퓨전씨 제품에만 함유되어 있다”고 설명했다.

한편 셀퓨전씨는 약산성 패리어 라인 외에도 레이저 썬스크린, 토닝 썬스크린, 더마 릴리프 썬스크린, 어드밴스드 클리어 썬스크린, 스틱 썬스크린 등 다양한 선크림 제품을 비롯해 클렌징, 토너, 로션, 크림, 엠플, 세럼, 마스크팩 등으로 영역을 확장해 토탈 더마 브랜드로 성장 중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