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신용 신임 고양시장 비서실장 17일 임명장
허신용 신임 고양시장 비서실장 17일 임명장
  • 이성교 기자
  • 승인 2021.09.16 21:5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고양시자원봉사센터장·민생경제국장 경력…시민소통 가교 기대
허신용 신임 고양시장 비서실장
허신용 신임 고양시장 비서실장

[베이비타임즈=이성교 기자] 허신용 신임 고양시장 비서실장이 17일 이재준 고양시장으로부터 임명장을 받고 공식 업무를 시작한다.

지난 2019년 2월부터 고양시자원봉사센터장으로 일해온 허신용 신임 비서실장은 취임과 함께 성공적인 민선7기 마무리와 재선 도전에 나서는 이재준 시장을 보좌한다.

허 비서실장은 17일 임명장 수여와 함께 본격적인 업무에 들어가 추석 연휴 고양시 종합대책 현장 및 코로나19 방역 등의 업무에 나서는 이 시장과 함께 한다.

허 비서실장은 고양시자원봉사센터장과 퇴직 직전 민생경제국장을 역임한 경력을 바탕으로 지역사회의 현안, 특히 복지와 민생 분야에서 이 시장의 눈과 귀가 돼 보필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허 신임 비서실장은 중후한 인품의 소유자로 고양시민, 공무원들과 이재준 시장의 소통 채널을 넓히는 가교역할을 충실히 해낼 것이라는 평가가 대체적이다.

허 비서실장은 1978년 고양시에서 공직을 시작해 주민생활지원과장, 복지정책과장, 시민소통담당관, 고양시 공무원직장통합위원장을 거쳐 2014년 부이사관(국장) 승진, 민생경제국장을 마지막으로 2015년 6월 명예퇴직했다.

38년간의 공직을 마무리한 뒤에는 2016년 통합고양시볼링협회 초대회장에 선출되었으며, 2019년 2월 고양시자원봉사센터장에 임명됐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