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이비드토이, 크레욜라 유아 입욕제 ‘배쓰밤 2’ 출시
데이비드토이, 크레욜라 유아 입욕제 ‘배쓰밤 2’ 출시
  • 송지나 기자
  • 승인 2021.09.16 15:5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다양한 색깔 변화로 목욕과 놀이 함께 즐길 수 있어

[베이비타임즈=송지나 기자] 어린이 완구 기업 데이비드토이가 유아 미술 전문 브랜드 크레욜라의 입욕제 제품 ‘배쓰밤’ 시즌 2를 국내 출시했다.

크레욜라 배쓰밤은 어린이들이 목욕 놀이를 즐길 수 있도록 알록달록한 색과 향이 돋보이는 제품이다. 미국 유아 전문 입욕제 및 화장품 제조 업체인 센트릭(Centric)과 공동 개발해 안전성을 확보했다.

이번에 새로 출시된 배쓰밤은 시즌2 제품으로 목욕놀이와 미술놀이를 함께 즐길 수 있는 ‘배쓰드롭’과 동물 모양으로 아이들의 상상력을 높일 수 있는 ‘배쓰밤 물고기’, ‘배쓰밤 해마’ 등 총 3종이다.

‘배쓰드롭’은 기본 구성된 노랑과 파랑, 빨강 3가지 색깔을 섞어 다양한 색을 만들 수 있어 목욕하면서 색 조합을 통한 미술 놀이가 가능하다.

‘배쓰밤 물고기’와 ‘배쓰밤 해마’는 물에 닿으면 색이 바뀌고 심신 안정을 돕는 시트러스, 망고 향기가 은은하게 퍼진다. 배쓰밤은 욕조에 착색 걱정 없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데이비드토이 관계자는 “크레욜라 배쓰밤은 아이들이 사용하는 제품인 만큼 안전성과 아이들이 좋아하는 색깔과 모양, 향에 많은 신경을 써서 개발한 제품이다”며 “목욕을 싫어하거나 재미있게 목욕하고 싶은 아이들이 사용하기에 안성맞춤이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