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월 코리아베이비페어, 국내외 250여 업체 참가
10월 코리아베이비페어, 국내외 250여 업체 참가
  • 안무늬
  • 승인 2014.09.15 09:47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임신, 출산, 유아교육 정보가 가득한 ‘제8회 코리아베이비페어’가 10월 9~12일 4일간 일산 킨텍스 제2전시관 7, 8홀에서 개최된다. 이번 전시회에서는 행사 기간 중인 10일 ‘임산부의 날’을 맞아 다양한 이색 이벤트를 준비했다.

이가전람이 주관하고 고양시, 베이비뉴스, 튼튼영어가 후원하는 코리아베이비페어는 매회 10만 명 이상의 관람객을 기록하며 대표적인 육아 전시회로 주목 받아 왔다. 이번 행사에는 유한킴벌리, 프뢰벨, 스토케, 녹십자, 월드패밀리잉글리쉬, 대웅제약(이지덤) 등 국내외 250여개 업체가 참여해 다양한 임신, 출산, 육아교육 정보를 제공할 예정이다.

코베는 이번 행사기간 동안 얼리버드 선착순 500명과 스템프 이벤트 참여자 중 500명에게 코베와 칠팡이 함께 준비한 고급 핸드카트를 선물한다. 이 이벤트는 행사기간인 4일 내내 진행되기 때문에 총 4천 명이 고급 핸드카트를 받는다. 또한 4개 이상의 스탬프를 받으면 명품 유모차, 카시트, 아기띠 등을 포함한 1억원 상당의 경품 행운도 얻을 수 있다.

코베 입장료는 5천 원이며 코베 홈페이지와 박람회 입장권 발급 앱인 페어플을 통해 사전등록을 할 경우 무료 입장이 가능하다. 온라인 사전등록자 60여 명에게는 명품 유모차, 튼튼영어 하이베이비, 매트 등을 증정한다.

한편, 이번 코베는 ‘임산부의 날’을 기념해 프리미엄 산모교실, 코베 퀸 프로젝트 등 이색 이벤트를 마련해 많은 임산부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