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검정고시 ‘핵이득 합격패스’ 수강생 모집
에듀윌, 검정고시 ‘핵이득 합격패스’ 수강생 모집
  • 송지나 기자
  • 승인 2021.09.22 11:0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베이비타임즈=송지나 기자]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은 검정고시 시험을 준비하는 수험생을 지원하는 ‘핵이득 합격패스’ 수강생을 모집한다.

해당 과정은 2015년 개정 교육 과정을 반영한 최신 강의와 다양한 합격콘텐츠를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2022년 제1회 검정고시 시험 응시 후 불합격해도 수험표 사본만 인증하면 다음 2022년 2회 시험까지 수강 기간이 무료로 연장된다.

커리큘럼은 총 6단계의 과정으로 구성되어 있다. 입문특강, 기본이론으로 기본기와 기초 실력을 완성하며 핵심&문풀, 핵심요약특강 과정을 거쳐 출제 유형과 빈출 개념을 이해한다. 마지막으로 실전 모의고사, 기출해설 과정을 통해 시험 전 최종점검을 할 수 있다.

전 과목 개념 정립 후 실제 시험에서 자주 출제되는 필수 이론과 연계하여 여러 문제 유형을 익힌다. 보다 전략적인 실전 대비 노하우를 전수하고자 교수진과 일대일 질의응답이 가능한 ‘1:1 Q&A’ 게시판도 마련되어 있다.

현재 추가 혜택으로 탄탄한 영어와 수학 기본기를 다질 수 있는 기초특강을 무료로 제공한다.

에듀윌 검정고시 관계자는 “검정고시 핵이득 합격패스는 수험생들이 학습하면서 불편이 없도록 학습 시스템도 제공하고 있다”며 “모든 동영상 강의가 FULL HD 방식으로 제공되고 있으며 원활한 강의 수강을 위해 PC 무료점검 서비스도 운영하고 있다”고 말했다.

‘핵이득 합격패스’에 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에듀윌 검정고시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