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ERP정보관리사 강좌 할인 혜택 제공”
에듀윌 “ERP정보관리사 강좌 할인 혜택 제공”
  • 송지나 기자
  • 승인 2021.09.20 09:0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베이비타임즈=송지나 기자]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은 ERP정보관리사 강좌 수강료 최저가 혜택을 제공하는 ‘올 가을에 합격 어떰?’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를 통해 에듀윌 ERP정보관리사 정규 과정인 ‘단기합격패스’ 1급·2급 과정 및 ‘더블합격 환급패스’ 등을 40% 할인된 가격으로 수강할 수 있다. 에듀윌 회원이면 사이트 내 ‘신청하기’ 버튼 클릭 시 할인 혜택 제공하며, 이어 ‘추가 3만원 할인’ 배너 클릭 시 할인 쿠폰도 추가 지급한다.

이벤트 대상인 해당 수강 과정들은 에듀윌 자체 제작 수험서를 이용해 수험생의 이해도를 높이며 전문 교수진 구성으로 이론부터 실무까지 대비를 돕는다.

비전공자도 쉽게 접근 가능한 이론&문제풀이, 실무&문제풀이, 기출해설특강 등 3단계 구성 커리큘럼을 통해 2022년 개편 과목별 학습 전략도 전수한다.

에듀윌 ERP정보관리사 관계자는 “9월 신규 수험생분들을 위해 빠른 취업 스펙 완성이 가능하도록 수강료 할인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보다 저렴한 비용으로 공부하며 다양한 수강 혜택 및 특강 콘텐츠도 만나볼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올 가을에 합격 어떰’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에듀윌 ERP정보관리사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