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관장 동인비, 홍삼 기술로 안티에이징 ‘자생 크림’ 내놔
정관장 동인비, 홍삼 기술로 안티에이징 ‘자생 크림’ 내놔
  • 김완묵 기자
  • 승인 2021.09.15 09:42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홍삼의 자생 에너지와 ‘RG진세노바이옴™’ 기술로 데일리 안티에이징
피부장벽 밀도있게 채우고 탄탄한 피부탄성 세우며 피부 윤기를 더해
정관장 동인비 신제품 '자생 크림'
정관장 동인비 신제품 '자생 크림'

[베이비타임즈=김완묵 기자] 정관장의 프리미엄 홍삼 화장품 브랜드인 동인비가 피부 본연의 장벽을 강화해 프리 안티에이징 케어에 효과적인 ‘자생 크림’을 새롭게 출시한다고 15일 밝혔다.

정관장에 따르면 동인비 ‘자생 크림’은 홍삼의 자생 에너지와 ‘RG진세노바이옴™’ 기술을 더한 특별 설계로 ‘밀도 탄성’ 피부를 완성한다.

‘RG진세노바이옴™’은 유산균의 활성화를 돕는 엄선된 프리바이오틱스인 홍삼 유효성분(홍삼향균파우더, 홍삼농축액 등)과 6년근 홍삼으로 배양한 프로바이오틱스 100억개를 최적의 비율로 배합한 동인비만의 독자적인 핵심 성분이다. 피부의 생태계를 조율해 근본적인 피부 환경을 개선시켜 준다.

자생크림은 ‘RG진세노바이옴™’을 통해 ‘3중 밀도 레이어링 케어’를 가능하게 한다. 피부 밀도 장벽을 견고하게 세우고, 탄탄한 밀도 탄력을 채우며, 윤기 넘치는 건강한 탄성 피부를 경험할 수 있도록 하는 것이 특징이다.

이에 따라 피부의 노화 현상에 미리 대비하는 프리 안티에이징 케어에 적합하며, 부드럽고 탄성이 느껴지는 ‘탄성 유화 텍스처’가 피부에 부드럽게 스며들어 풍부한 영양감을 준다.

이정훈 KGC인삼공사 화장품 사업실장은 “피부 고민이 깊어지는 가을 환절기를 맞아 피부 본연을 케어해 건강한 피부로 다져주는 데일리 안티에이징 크림을 출시했다“며 ”122년 전통의 정관장 홍삼과 홍삼 피부과학이 진보한 마이크로바이옴 기술을 만나 촘촘하고 견고한 탄성 피부를 선사할 것“이라 전했다.

한편 동인비 ‘자생 크림’은 전국 주요 백화점 동인비 매장과 정관장ᆞ동인비 라운지, 동인비 온라인 스토어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 용량 및 가격은 60ml/14만원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