폴라로이드 스타일X새드 스마일 컬래버레이션 컬렉션
폴라로이드 스타일X새드 스마일 컬래버레이션 컬렉션
  • 구미라 기자
  • 승인 2021.09.14 16:47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종업계 협업 주류에서 벗어나 동종업계간 협업으로 시너지 창출
폴라로이드 스타일X새드스마일 컬래버레이션(사진=폴라로이드 스타일 제공)
폴라로이드 스타일X새드 스마일 컬래버레이션(사진=폴라로이드 스타일 제공)

[베이비타임즈=구미라 기자] 하이라이트브랜즈가 전개하는 폴라로이드 스타일(Polaroid Style)이 코오롱FnC가 전개하는 ‘새드 스마일(SAD SMILE)’과 컬래버레이션한 가을 컬렉션 ‘레인보우 새드 스마일’ 라인을 출시했다고 14일 밝혔다.

양사를 대표하는 유명 로고가 의기투합한 이번 컬래버레이션 컬렉션은 일상 속에서 긍정적 에너지를 만들고 기록하는 폴라로이드와 '슬픈 감정(SAD)'과 '웃음(SMILE)'이라는 2가지 감정을 위트 넘치게 살짝 비틀어 풀어낸 새드 스마일과의 협업이다.

특히 이번 두 브랜드의 만남은 기존 유통업계에서 활발했던 이종업계 간 협업이 아닌 동종 업계 간의 협업으로 경쟁이 아닌 상호 시너지를 추구하는 방향으로 진화했다는 점에서 의미가 있다.

제품은 폴라로이드 고유의 풍성한 컬러 스펙트럼과 웃픈 새드 스마일 로고 간의 결합으로 탄생한 알록달록 ‘레인보우 새드 스마일’ 심볼로 포인트를 줬다. 

맨투맨, 후드티, 코듀로이 셋업, 데님 자켓 등 일상 속 요긴한 아이템으로 구성됐고 비니, 크로스 백 등 액세서리도 추가됐다. 또한 카메라 셔터 앞에서 늘 외치는 ‘세이 치즈(Say Cheese)’를 자수로 처리한 모자, 탈착가능 새드 스마일 핀을 내장한 비니 등 즉석 카메라 폴라로이드의 헤리티지와 브랜드 오리지널리티를 강화한 디자인으로 남다름을 추구하는 MZ세대 취향을 반영했다.

활용도 높은 맨투맨과 후드티는 가을 시즌에 맞춰 채도를 한층 낮춘 버건디, 옐로우, 오렌지 등 컬러가 특징이다. 같은 색상으로 상하의를 맞추면 펑키하면서도 경쾌한 하이틴 스트리트 룩으로 손색 없다. 한편 오버 핏의 정장 재킷에 굵직한 목걸이나 펜던트로 포인트를 주면 세미 캐주얼 스타일 연출도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