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경찰공무원 선택 수강 ‘독한경찰 T-PASS’ 운영
에듀윌, 경찰공무원 선택 수강 ‘독한경찰 T-PASS’ 운영
  • 송지나 기자
  • 승인 2021.09.14 16:26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베이비타임즈=송지나 기자]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은 수강생이 직접 원하는 경찰공무원 교수의 강좌를 선택 수강하는 ‘2022 독한경찰 T-PASS’를 운영한다고 전했다.

해당 프로그램은 경찰공무원 수험생 대상 개인별 맞춤 강의 서비스를 지원한다. 내년 1차 경찰공무원 시험 대비 과정으로 해당 패스의 신규 강좌 공개 일정에 맞춰 실력을 쌓을 수 있다. 영어, 형사법, 경찰학 등 본인이 원하는 과목별 강좌를 고른 뒤 3개월, 6개월, 12개월 중 수강 기간을 직접 선택할 수 있다.

에듀윌 관계자는 “집중 단기 학습을 원하는 수험생의 니즈에 맞춰 본인의 학습일정에 따라 공부하는 강의 서비스를 마련했다”며, “2022년 2월까지 공개되는 최신 강의를 통해 주요 시험 이슈를 참고하며 마무리 특강으로 실전 모의고사까지 확실히 대비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강의는 월별 순차적으로 내년 2월까지 갱신된다. 지난 5월 공개된 강의는 2022년 시험 개편 사항을 반영한 과목별 수험 전략을 안내한다. 특히 수강생은 형사법, 경찰학 등 본인에게 필요한 학습 영역을 고른 뒤 실제 이론이 어떻게 문제로 전환되는지 과정을 알아볼 수 있다.

9월에는 2022년 1차 경찰공무원 시험 대비 기본이론 3강이 공개되며 이어 기출 문제풀이와 동형 모의고사+마무리 특강이 열린다. 수강 기간 내 신규 강의 및 특강이 공개될 시 해당 강의 역시 무료 수강할 수 있다.

‘2022 독한경찰 T-PASS’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에듀윌 경찰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