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PLAY(비플레이), ‘B.댄스 챌린지’ 이벤트 진행
B.PLAY(비플레이), ‘B.댄스 챌린지’ 이벤트 진행
  • 송지나 기자
  • 승인 2021.09.14 10:22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비플레이 화보

[베이비타임즈=송지나 기자] 서양네트웍스의 키즈브랜드 비플레이(B.PLAY)가 14일 오전 11시부터 B.댄스챌린지 이벤트를 진행한다.

해당 이벤트는 지난 5월 시행한 비플레이X비보이 워크샵의 연장선으로 비플레이 론칭 모델인 키즈 크리에이터 김원우와 세계적인 팝핑 댄서 강도균이 참여하며 서양몰(THE SYMALL)과 비플레이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진행된다.

인스타그램 릴스를 이용해 기획한 이번 B.댄스챌린지는 춤에 관심 있는 사람이라면 나이, 국적, 성별에 상관없이 모두 참여할 수 있다. 또한 B.댄스 챌린지 영상을 보고 서양몰에 감상평을 남긴 모든 사람에게 제한없이 서양몰에서 사용 가능한 5000P를 증정한다.

또한 챌린지에 참여해 영상을 올린 참여자 중 3명을 선정해 1등에게는 100만P, 2등에게는 50만P, 3등에게는 10만P를 증정한다. 이외에도 챌린지에 참여한 모든 사람을 대상으로 서양몰(THE SYMALL)의 쇼핑 지원금을 선물할 예정이다.

비플레이 브랜드 관계자는 “키즈 크리레이터를 꿈꾸는 아이들이 많아지면서 재미있는 방식으로 친근하게 다가가고자 이번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키즈 댄서를 꿈꾸는 아이들에게 좋은 기회가 되길 바라며, 많은 참여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서양네트웍스는 비플레이 뿐만 아니라 블루독, 블루독베이비, 알로봇, 밍크뮤, 래핑차일드 등 유아동 패션 브랜드를 보유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