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시험등급 인증 ‘한경TESAT 200% 환급반’ 운영
에듀윌, 시험등급 인증 ‘한경TESAT 200% 환급반’ 운영
  • 송지나 기자
  • 승인 2021.09.12 19:0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베이비타임즈=송지나 기자]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이 시험 등급을 인증하면 수강료를 환급해 주는 한경TESAT(테셋) 대비 200% 환급반 과정을 운영한다.

에듀윌이 마련한 200% 환급반은 시험 후 발표되는 등급만 인증하면 조건에 맞춰 수강료 환급을 진행한다. S급 달성 시 최대 200% 수강료를 환급하고, 1급 달성 시 최대 100% 수강료를 환급하며 2급 이하 달성 시에는 수험표를 인증하면 다음 회차까지 수강 기간을 무료로 연장한다.

해당 과정은 한경테셋 전문 이종학 교수의 강의를 70회 시험일까지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다. 이 교수는 이론별 연계성을 강조하는 ‘경제이론’, 현실 사례를 들어 경제 개념을 쉽게 풀이하는 ‘시사경제·경영’, 비즈니스 환경 분석을 위한 종합사고력을 배양하는 ‘상황추론·판단’ 수업을 선보인다.

200% 환급반의 교육 커리큘럼은 기본 개념 확립과 전반적인 이해를 돕는 ‘입문특강’, 문제풀이를 통해 실전유형에 대비하는 ‘핵심+문제풀이’, 실전 감각을 향상하기 위한 ‘실전 모의고사’로 구성된다.

이와 더불어 에듀윌은 수강생을 대상으로 등급 예측이 가능한 ‘온라인 모의고사 2회분’, ‘고득점 특강’, ‘시사상식 특강’ 등 다양한 학습 콘텐츠를 증정한다.

해당 과정에 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에듀윌 한경TESAT(테셋) 홈페이지를 참조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