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기스 매직컴포트X마르디 메크르디 컬렉션 출시
하기스 매직컴포트X마르디 메크르디 컬렉션 출시
  • 송지나 기자
  • 승인 2021.09.10 11:0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기저귀도 패션” 기저귀에 프렌치 감성 더한 패션 콜라보 제품
하기스 매직컴포트 X 마르디 메크르디 컬렉션
하기스 매직컴포트 X 마르디 메크르디 컬렉션

[베이비타임즈=송지나 기자] 유한킴벌리 하기스가 프랑스 감성 패션 브랜드 ‘마르디 메크르디’와 손잡고 디자인 협업 신제품을 선보였다.

회사 측에 따르면 ‘하기스 매직컴포트 X 마르디 메크르디 컬렉션’은 감각적인 MZ 세대 부모들과의 적극적인 소통을 위해 기획됐다. 해당 컬렉션은 보다 세련된 디자인을 선호하는 고객 기호를 고려한 제품으로 하기스 매직컴포트의 편안함에 마르디 메크르디의 ‘꽃’과 ‘과실’ 패턴 등을 적용한 것이 특징이다.

디자인뿐만 아니라 품질도 뛰어나다. 3세대 씬테크TM 코어가 적용되어 하기스 중 가장 얇고 가벼우면서도 샘 방지 기능이 우수하다. 안감의 잔존 수분감을 최대 90%까지 낮추는 혁신기술이 적용되어 상쾌함도 장시간 유지되도록 배려했다는 게 회사 측 설명이다.

밴드형 제품은 뒷샘방지포켓 허리밴드를 적용하고, 팬티형 제품은 더 진화된 360도 신축성 허리밴드를 적용했다.

하기스 담당자는 “이번 신제품은 아기 움직임을 더 자유롭고 편안하게 돕고, 감각적인 디자인을 적용해 육아에 즐거움을 주기 위한 노력을 담았다”며 “아기들에게 기저귀는 또 하나의 옷인 만큼 이번 제품을 통해 신선함과 즐거움을 경험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하기스는 오는 15일까지 유한킴벌리 직영몰 맘큐에서 ‘하기스 매직컴포트 X 마르디 메크르디 컬렉션’ 신제품 소비자 체험 이벤트를 진행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