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로투세븐, 추석맞이 릴레이 프로모션 진행
제로투세븐, 추석맞이 릴레이 프로모션 진행
  • 송지나 기자
  • 승인 2021.09.09 11:47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주간 알로앤루·알퐁소 신상품 및 베스트셀러 할인 혜택

[베이비타임즈=송지나 기자] 유아동 전문기업 제로투세븐이 다가오는 추석을 맞아 오는 19일까지 제로투세븐닷컴에서 브랜드별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릴레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먼저 12일까지 진행되는 ‘추석 브랜드 매치’에서는 알로앤루·알퐁소의 올 가을·겨울 시즌 의류를 할인가에 만나볼 수 있다. 알로앤루의 신상 아이템을 5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는 5000원의 할인 혜택이, 3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은 3000원의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알퐁소의 신상 의류를 3개 이상 구매하는 고객을 대상으로는 15%의 할인 혜택이 적용된다.

13일부터 19일까지 진행되는 ‘추석 이월 연합전’에서는 지난해 사랑받은 알로앤루·알퐁소의 FW 시즌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선보인다. 두 브랜드 모두 5만원 이상 구매할 경우 7000원의 할인 혜택(1인 1회)을 누릴 수 있다.

한편 제로투세븐은 추석빔으로 선물하기 좋은 패션 아이템도 추천한다.

알로앤루는 ▲플레이 알로 니트 가디건 ▲폴링 조이 블럭 멜빵 바지 ▲폴링 스윗 체리 원피스 ▲폴링 슈가 니트 조끼 등 캐주얼하면서도 차려입은 듯한 명절룩을 선보인다.

또 알퐁소의 ▲해지 배색 자켓 ▲솔트 워싱 데님 팬츠 ▲프릴 가디건 ▲골드 플라워 원피스는 기온이 떨어지는 간절기 야외에서 다양하게 활용하기 좋다.

제로투세븐 관계자는 “올해도 비대면 명절이 예상되는 가운데 온라인을 통해서나마 마음을 전하고 싶은 소비자들을 위해 풍성한 할인 혜택과 맞춤형 선물을 준비했다”며 “제로투세븐닷컴에서 가족과 지인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며 따뜻한 추석 명절 보내시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