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로교통공단, 교통사고 예방 홍보대사로 걸그룹 브레이브걸스 위촉
도로교통공단, 교통사고 예방 홍보대사로 걸그룹 브레이브걸스 위촉
  • 지태섭 기자
  • 승인 2021.09.08 14:43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브레이브걸스의‘운전만해’노래와 함께하는 SNS 이벤트 계획
지난 6일 교통사고 예방 홍보대사로 위촉된 걸그룹 브레이브걸스가 도로교통공단 이주민 이사장(가운데), 강동수 기획본부장(왼쪽에서 두 번째), 김용호 서울지부 지역본부장(오른쪽 첫 번째), 마스코트 호둥이(왼쪽 첫 번째)와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도로교통공단 제공)

[베이비타임즈=지태섭 기자] 도로교통공단은 국민이 안전하고 행복한 도로교통 문화 확산을 위해 지난 6일 인기 걸그룹 브레이브걸스를 ‘교통사고 예방 홍보대사’로 위촉했다고 밝혔다.

이번 위촉에 따라 브레이브걸스는 배려하는 교통문화의 중요성과 운전자와 보행자가 도로에서 지켜야 할 안전 메시지를 국민에게 전파하는 역할을 수행할 예정이다.

위촉식에서 브레이브걸스는 “교통사고로부터 국민의 생명을 지키는 뜻깊은 일에 동참할 수 있어서 기쁘고 영광스럽게 생각한다”며 “교통사고 예방을 위한 홍보에 적극적으로 나서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앞서 브레이브걸스의 차트 역주행 곡 중 하나인 ‘운전만해’는 제목으로 인해 누리꾼들로부터 ‘도로교통공단 캠페인송’이라며 화제를 일으켰다. 공단은 브레이브걸스를 홍보대사로 위촉하는 주요 계기가 된 이 노래와 함께하는 SNS 이벤트를 실시할 계획이다.

이주민 도로교통공단 이사장은 “차트 역주행으로 국민에게 역전의 아이콘이 된 브레이브걸스의 밝은 이미지가 교통사고 예방에 도움이 되길 기대한다”며 “모든 국민이 안전한 도로교통 문화로 정주행할 수 있도록 공단도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