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가을 고혹적인 메이크업 원하면?…LG생활건강, 9월 ‘코드 글로컬러’ 이벤트
올가을 고혹적인 메이크업 원하면?…LG생활건강, 9월 ‘코드 글로컬러’ 이벤트
  • 안무늬
  • 승인 2014.09.12 09:23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LG생활건강의 미니멀 메이크업 브랜드 ‘코드 글로컬러(CODE GLÖKOLOR)’에서 9월 한달 간 올리브영 명동본점과 가로수길점, 온라인몰을 통해 다양한 고객감사 이벤트를 진행한다. 더불어 전국 매장에서 20% 할인행사도 진행한다.

‘코드 글로컬러’ 올리브영 명동본점에서는 9월 매주 토요일 오후 2시, 4시, 6시에 전문 메이크업 아티스트의 F/W 메이크업 쇼를 진행한다. 이 쇼에서는 올 가을 유행컬러인 퍼플레드를 활용한 고혹적인 메이크업 및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살린 간결한 데일리 코드 메이크업을 선보일 예정이며, 쇼 진행 중 추첨을 통해 ‘코드 글로컬러 N. 올루이드 파운데이션’, ‘코드 글로컬러 L. 더블립’, 등 베스트셀러 정품을 경품으로 증정한다.

또한 올리브영 가로수길점에 브랜드 팝업존 ‘What’s your code?’를 설치하고, 팝업존을 배경으로 사진을 찍는 고객에게 즉석에서 인화 서비스를 제공한다. 현장에서는 모든 고객에게 ‘코드 글로컬러 N. 올루이드 파운데이션’의 샘플을 배포하며, 선착순 100명에게는 최근 유행 아이템으로 떠오른 ‘마이 보틀’을 증정한다.

이밖에도 팝업존에서 찍은 사진을 ‘코드 글로컬러’ 온라인 블로그 혹은 고객의 SNS에 공유하면 추첨을 통해 다양한 제품을 선물할 예정이다. 뿐만 아니라 ‘코드 글로컬러’는 9월 한달 간 전국매장에서 제품을 구입하는 모든 고객에게 일부 품목 20%의 할인을 적용해, 고객 혜택을 강화했다.

한편, LG생활건강은 지난 5월 북유럽 트렌드를 담은 미니멀 메이크업 브랜드 ‘코드 글로컬러’를 론칭했으며, 20~30대 여성을 위한 간결하고도 세련된 감성의 100여 품목 색조 전문 제품을 올리브영을 통해 선보이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