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9급공무원 ‘300% 환급 독한 평생패스’ 마련
에듀윌, 9급공무원 ‘300% 환급 독한 평생패스’ 마련
  • 송지나 기자
  • 승인 2021.09.07 22:0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베이비타임즈=송지나 기자]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은 9급공무원 수험생의 시험 합격 지원을 위한 ‘300% 환급 독한 평생패스’를 마련했다고 밝혔다.

해당 과정은 9급 공무원 합격 시 제세공과금을 제외한 수강료 전액 환급 혜택을 보장한다. 특히 다음해 12월 31일까지 2개 시험 이상 합격 시 최대 300% 환급 혜택을 제공하며, 불합격하더라도 수험표 사본 제출 시 무료로 수강 연장도 할 수 있다.

또한 전 교수진 강의를 행정직·기술직 공무원 직렬 상관없이 합격할 때까지 무제한 제공한다. 국어, 영어 등 에듀윌 과목별 전문 교수진이 시험 개편 사항을 안내하며 단계별 커리큘럼을 통해 체계적인 학습 가이드도 제시한다.

특히 다년간 합격생의 학습패턴을 참고해 평균 9회독 커리큘럼을 마련했다. 입문이론부터 심화이론까지 전 과목 핵심 내용을 정리한 뒤 기출자료를 통해 과목별 학습 노하우를 터득할 수 있다.

이밖에도 최종 실력 점검을 위한 ‘합격예측모의고사’와 매주 실전 연습 ‘문풀훈련소’ 서비스도 무료로 제공하며 개인별로 에듀윌 전문 학습매니저를 배정해 수험생활 전반을 코치해준다. 수강생은 학업 성취율을 스스로 관리하는 ‘에듀윌 합격생활’ 앱을 통해 다른 수험생과 경쟁률을 비교 분석하며 자신의 학습 방향도 점검할 수 있다.

‘300% 환급 독한 평생패스’ 강좌에 대한 자세한 안내는 에듀윌 9급 공무원 홈페이지를 참조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