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도로교통사고감정사 ‘환급연장패스’ 선봬
에듀윌, 도로교통사고감정사 ‘환급연장패스’ 선봬
  • 송지나 기자
  • 승인 2021.09.03 16:07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베이비타임즈=송지나 기자]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이 도로교통사고감정사를 준비하는 수험생을 대상으로 간편 환급 및 수강 연장 혜택을 제공하는 ‘환급연장패스’ 강좌를 선보였다.

에듀윌 관계자는 “내년 합격을 위해 이달 9월 수험 준비 중인 회원들의 학습 부담을 낮추고자 해당 수강 혜택을 마련했다”며, “학습 시간을 최대한 효율적으로 활용해 강의 효과를 높일 수 있도록 베스트셀러 자체 교재, 특강 패키지, 1:1 맞춤 교육 서비스 등으로 구성했다”고 설명했다.

비전공자와 초시생을 고려해 총 4단계 교육 프로그램을 제작했으며 에듀윌 전문 교수진 더블팀이 도로교통사고감정사 시험 개요를 안내한다. 최신 출제 경향을 반영한 에듀윌 자체 교재 라인업으로 기초 용어부터 다양한 출제 유형을 공부하며 고빈출 핵심 키워드 중심으로 복습한다.

실제 시험과 유사한 난이도, 문항으로 제작한 ‘1차 필기·2차 실기 모의고사’도 무료 제공한다. 자신의 최종 실력을 점검한 뒤 수강생은 언제든 1:1 Q&A 게시판을 통해 교수의 조언도 얻을 수 있다.

해당 과정을 통해 시험을 준비한 수강생은 내년부터 시험 응시 후 불합격해도 수험표 사본만 제출하면 다음 시험일까지 수강을 무료 연장할 수 있다. 특히 오는 2022년도 시험 최종 합격 시 제세공과금을 제외한 수강료 전액을 돌려준다.

2022년도 도로교통사고감정사 시험대비 ‘환급연장패스’에 대한 내용은 에듀윌 도로교통사고감정사 홈페이지를 참조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