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BA키즈 “시선 집중 캠핑룩으로 패셔니스타 캠핑러!”
NBA키즈 “시선 집중 캠핑룩으로 패셔니스타 캠핑러!”
  • 송지나 기자
  • 승인 2021.09.03 10:2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NBA키즈 컬러블록 아노락 점퍼(사진 왼쪽)와 스위치 점퍼 화보.
NBA키즈 컬러블록 아노락 점퍼(사진 왼쪽)와 스위치 점퍼 화보.

[베이비타임즈=송지나 기자] 한세엠케이의 아동복 브랜드 NBA키즈가 선보인 실용적이면서도 패션 감각을 뽐낼 수 있는 캠핑룩이 인기를 얻고 있다고 밝혔다.

NBA키즈 마케팅 담당자는 “캠핑 성수기인 가을을 앞두고 캠핑지에서 아이들이 편하게 활동하며 패션 센스도 뽐낼 수 있도록 기능성과 스타일리시한 디자인의 캠핑룩을 선보이게 됐다”고 말했다.

‘NBA키즈 스위치 점퍼’는 양면으로 착용 가능한 제품으로 겉면은 탄탄함과 내구성을 갖춘 소재를, 안쪽은 촉감이 부드럽고 따뜻한 원단을 사용해 날씨와 취향에 맞게 선택할 수 있다. 목부터 얼굴까지 감싸주는 하이넥 디자인은 아이들의 체온을 보호해준다. 특히 빛이 닿으면 빛나는 기능이 담긴 로고 프린트를 적용하기도 했다.

바람막이 효과가 뛰어난 ‘NBA키즈 컬러블록 아노락 점퍼’는 턱을 감싸는 하이넥 기장과 후드가 있어 보온성이 우수하다. 좌측 가슴 상단에 NBA 로고맨 와펜을 부착하고, 뒷면에는 NBA 로고를 자수로 표현했다. 수납성을 위한 넉넉한 크기의 4개 주머니도 있다.

패딩 점퍼인 ‘NBA키즈 MA-1 점퍼’는 후드 탈부착형으로 두 가지 스타일을 선택할 수 있으며 점퍼 특성상 보온성이 뛰어난 충전재를 사용했다.

NBA키즈 마케팅 담당자는 “올가을 NBA키즈의 감각적인 캠핑룩과 함께 가족들과 안전하고 행복한 시간을 보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