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석 귀성길 유용하게 활용할 수있는 육아팁?
추석 귀성길 유용하게 활용할 수있는 육아팁?
  • 맹성규
  • 승인 2014.09.06 10:33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유아용 카시트 전문 브랜드 다이치(대표 이지홍)와 소아전문건강케어 브랜드 함소아가 함께하는 안.심.하.마 캠페인을 통해 추석 귀성길에 유용하게 활용할 수 있는 육아팁을 공개했다.

추석 귀성길 육아팁은 예능 프로그램 ‘아빠 어디가’에 소개된 스마트폰을 활용해 차 안에서 아이들과 놀아주기 방법이다. ‘아빠어디가’에 딸부자 아빠로 출연중인 정웅인은 차 안에서 지루해하는 아이들을 위해 스마트폰으로 아이들이 좋아하는 음악을 틀어주며 함께 노래부르기를 유도, 자칫 지루해질 수 있는 여행길을 즐거운 여행길로 만들었다. 스마트폰을 활용해 아이를 달래는 방법은 실제로 많이 사용되는 방법 중 하나로 어린 자녀를 양육중인 부모들에게는 실제 ‘효도폰’이라는 별칭이 있을 정도다.

다이치는 안심하마캠페인 블로그에서 예능 프로그램 ‘아빠 어디가’에 소개된 차 안에서 아이들과 놀아주는 방법을 공유하고 자신만의 노하우를 공개하면 추첨해 1명에게 60만원 상당의 다이치의 퍼스트세븐 카시트를, 30명에게는 카시트에 붙여서 사용하는 멀미방지패치 함소아제약 ‘아이편해’ 하마패치(5천원 상당) 30개를 증정한다.

이벤트 기간은 오는 21일까지며 보다 자세한 사항은 안심하마캠페인 블로그 또는 다이치 홈페이지를 참조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