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카드, 골프존 카운티와 함께 모바일 부킹 서비스
신한카드, 골프존 카운티와 함께 모바일 부킹 서비스
  • 김완묵 기자
  • 승인 2021.08.27 14:15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베이비타임즈=김완묵 기자] 신한카드(사장 임영진)는 골프를 즐기는 고객들의 편의를 위해 골프존 카운티와 함께 모바일 부킹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27일 밝혔다.

이는 골프 인구가 늘어남에 따라 골프장 예약이 더욱 어려워진 상황에서 신한카드 고객만을 위해 차별화한 부킹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한 것이라고 설명했다. 신한카드 고객은 신한카드 올댓쇼핑 앱에서 연동되는 골프 부킹 서비스인 티스캐너를 통해 예약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전국 300여 골프장을 실시간 예약할 수 있다. 게다가 전국 100여 골프장 그린피 선결제 시 특별 할인 예약 서비스가 제공된다. 또한 국내외 150여 개 골프투어 상품을 특가로 이용할 수 있기도 하다.

신한카드와 골프존 카운티는 내년 7월 29일까지 이 서비스 이용 고객을 대상으로 특별한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할 예정이다.

이 기간 올댓쇼핑 앱을 통해 티스캐너 서비스에 신규 가입한 고객에게는 1만원 할인권 4장을 제공한다. 또 티스캐너 기존 가입자 중 올댓쇼핑 앱을 통해 티스캐너 예약 서비스를 이용한 고객에게는 1만원 할인권 3장을 증정한다(각 최초 1회 한).

이 서비스를 통해 10회 예약을 하면 10만원 할인권을, 20회 예약을 하면 골프 거리측정기(캐디톡 미니미)를 증정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