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비맥주 '필굿', MZ세대 위한 '2021 필-굿판 라이브' 연다
오비맥주 '필굿', MZ세대 위한 '2021 필-굿판 라이브' 연다
  • 최인환 기자
  • 승인 2021.08.27 10:23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MZ세대 위한 '2021 필-굿판 라이브' (사진=오비맥주 제공)
MZ세대 위한 '2021 필-굿판 라이브' (사진=오비맥주 제공)

[베이비타임즈=최인환 기자] 재미와 소확행(소소하지만 확실한 행복)을 추구하는 발포주 브랜드 '필굿'이 인기 웹툰 작가 주호민, 김풍과 함께 코로나19 등으로 답답한 시기를 보내고 있는 MZ세대들에게 속이 뻥 뚫리는 시원함을 선사하기 위한 이색 라이브 방송을 연다.

오비맥주(대표 배하준)는 '필굿(FiLGOOD)'이 28일 오후 이색 라이브 방송 '2021 필-굿판 라이브'를 주호민, 김풍 작가와 함께 생중계한다고 27일 밝혔다.

이번 라이브 방송은 "굿이라도 해야 하나 싶을 때, 필굿!" 이라는 메시지를 필두로 갑갑한 일상 속에서 MZ세대를 응원하고 그들과 소통하기 위해 펼치고 있는 '굿(GOOD) 캠페인'의 일환으로 마련했다.

2021 필-굿판 라이브에서는 진행자인 주호민, 김풍이 최근 2주간 필굿 SNS 이벤트로 모집한 젊은 소비자들의 '굿픈(굿이 필요한 웃기면서도 슬픈)' 사연 중 5개를 직접 선정해 소개하고, 이들을 위해 '필굿 부적 제작' '살풀이 댄스' 등 제례의 굿을 위트 있게 재해석한 필-굿판 퍼포먼스를 선보일 예정이다. 또한 시청자와의 실시간 채팅과 진행자들이 직접 그려주는 맞춤형 부적 제작 등의 이벤트를 마련했으며, 라이브 방송의 재미를 더하기 위한 깜짝 게스트도 출연한다.

필굿 브랜드 매니저는 "힘든 시국을 견디고 있는 MZ세대의 고민을 함께 나누고 소소한 재미를 선물하기 위해 최근 유튜브에서 큰 인기를 얻고 있는 주호민, 김풍과 라이브 방송을 준비했다"며 "속시원한 청량감의 필굿과 함께 늘 '필굿(Feel Good)'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