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IT자격증 2종 ‘컴활·워드’ 신규 강의 무료 제공
에듀윌, IT자격증 2종 ‘컴활·워드’ 신규 강의 무료 제공
  • 송지나 기자
  • 승인 2021.08.26 15:1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베이비타임즈=송지나 기자]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은 취업 시 필수 IT자격증 2종으로 꼽히는 ‘컴퓨터활용능력’과 ‘워드프로세서’ 준비를 위한 새로운 강의를 무료 제공한다고 밝혔다.

에듀윌 IT자격증 관계자는 “취업 시 필수 실무능력으로 인정되는 컴퓨터활용능력과 워드프로세서 자격증 시험의 빠른 합격을 지원하고자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전문 교수진의 강의를 3일 동안 무료 수강하고 핵심 개념 자료집 PDF 교안도 받아갈 수 있다”고 설명했다.

에듀윌 회원이면 사이트 내 ‘100% 무료혜택’ 버튼 클릭 시 참여할 수 있으며, ‘나의 강의실’에서 3일간 공부할 수 있다. 특히 올해 출제 경향을 반영한 핵심 개념 자료집 PDF 교안을 통해 과목별 전문 교수진 더블팀이 강의를 진행하며 영역별 학습 전략을 전수한다.

에듀윌에 따르면 최근 복원 기출자료를 토대로 고난도 및 새로운 경향 문제의 접근법을 알려주며, 문제 개념 적용과 출제 경향 파악을 돕는다. 단순 암기가 아닌 다양한 현장 사례에 빗대어 이해 학습을 도우며, 전 과목 주요 내용을 다시 요약 정리해준다.

에듀윌은 해당 이벤트 소식을 네이버 등 에듀윌 지정 자격증 커뮤니티에 공유한 수험생에게 스타벅스 커피 교환권도 증정한다.

무료 강의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설명은 에듀윌 IT자격증 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