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이몰른 “같은 듯 다른 매력으로 ‘시밀러룩’ 연출해요”
모이몰른 “같은 듯 다른 매력으로 ‘시밀러룩’ 연출해요”
  • 송지나 기자
  • 승인 2021.08.19 16:03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3~29일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시밀러룩 체험단’ 이벤트 진행
모이몰른 마죠리 카라 상하의와 마죠리 원피스 화보
모이몰른 마죠리 카라 상하의와 마죠리 원피스 화보

[베이비타임즈=송지나 기자] 한세드림의 유니크 스칸디 스타일 브랜드 모이몰른은 FW 시즌을 맞아 형제, 자매, 남매와 함께 같은 듯 다른 매력을 연출할 수 있는 ‘시밀러룩’ 아이템을 제안한다.

모이몰른이 제안하는 시밀러룩 연출 포인트는 ‘따로 또 같이’다. 다른 아이템이지만 프린팅, 패턴, 색상 등 비슷한 디테일 포인트 한두 가지로 시밀러룩을 연출할 수 있다. 특히 남매의 경우 아이들 각각의 개성을 살리면서도 자연스럽게 통일감을 줄 수 있는 스타일링이 제격이다.

올가을 신상품 ‘마죠리 시리즈’의 ▲마죠리 카라상하와 ▲마죠리 원피스는 시선을 끄는 커다란 패턴에 색상과 디자인을 달리해 남매 시밀러룩으로 활용하기 좋다. 차분하면서도 귀여운 자매 시밀러룩으로는 ▲나탈리 우주복세트와 ▲나탈리 자카드 상하를 추천한다.

또 토들러 라인의 ▲고잉홈 아노락 화섬점퍼와 ▲고잉홈 화섬조거팬츠 셋업은 여아용 ▲렛츠고 화섬점프수트와 동일한 콘셉트 그래픽을 적용하고 안감이 메쉬로 제작되어 야외활동 시 활동적인 시밀러룩 연출이 가능하다.

돌 전 아기와 유아처럼 나이 차가 나는 아이들을 위한 시밀러룩도 있다. ▲하우스 자카드 우주복세트 ▲하우스 가디건상하 ▲하우스 자카드 카라상하는 빅사이즈 하우스 패턴의 자카드 원단과 트렌디한 빅 카라 포인트 디자인으로 통일감 있는 스타일링이 가능하다.

모이몰른은 23일부터 29일까지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시밀러룩 체험단 이벤트’도 진행한다. 모이몰른 대표 시밀러룩 중 마음에 드는 아이템을 댓글로 남기면 간단하게 참여할 수 있다. 참여자 중 총 4명을 선정해 해당 시밀러룩을 증정할 예정이다.

가을 및 겨울 간절기 일부 신상품을 할인받을 수 있는 VIP 쿠폰 프로모션도 9월 5일까지 진행한다. 프로모션 대상 제품 10만원 이상 구매 시 등급에 따라 2만원부터 3만원까지 할인을 받을 수 있다.

한세드림 모이몰른 신지영 MD팀장은 “최근 쌍둥이를 둔 MZ세대 부모들이 늘어나면서 센스있는 시밀러룩 스타일링에 대한 관심도 증가하는 추세”라면서 “올가을 더욱 특별한 추억을 만들고 싶다면 우리 아이들만을 위한 시밀러룩 스타일링을 선택해보는 것도 좋은 방법”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