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운전면허 필기 교재, 예스24 부문 베스트셀러 1위”
에듀윌 “운전면허 필기 교재, 예스24 부문 베스트셀러 1위”
  • 송지나 기자
  • 승인 2021.08.18 16:28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베이비타임즈=송지나 기자]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은 ‘2021 에듀윌 답만보는 운전면허 필기시험 1종·2종 공통’ 교재가 온라인서점 YES24 운전면허(화물운송) 부문에서 8월 3주차 베스트셀러 1위로 선정됐다고 밝혔다.

에듀윌은 최근 변화된 도로교통법에 맞춰 해당 교재를 제작했다고 설명했다. 올해 2월부터 적용된 운전면허 학과시험을 참고해 개정 1000문항을 수록했다. 실제 복원 기출 자료를 토대로 정답을 붉은색으로 표시해 신속한 암기 학습을 돕는다.

현 운전면허 시험 1종과 2종 모두 합격이 인정되는 성적 기준만 다르며, 문제은행 형식으로 총 40문항이 출제된다. 해당 교재는 방대한 시험 범위를 줄이고 실제 시험에 등장했던 문제를 선별해 1종과 2종 공통 필수 문항을 정리했다.

동영상 유형은 배점이 높으며 시각 자료 참고가 필수다. 교재 내 QR코드를 통해 영상을 간편히 시청하며 모바일로 문제를 풀 수 있게 구성했다. 학생은 먼저 도로교통공단의 최신 시험 정보를 확인한 뒤 출제율이 높았던 문제부터 효율적으로 공부해갈 수 있다.

운전면허 시험을 홀로 공부하는 학생을 위해 온라인 모의고사 5회분도 담았다. 해당 모의고사는 실제 기출자료 분석 결과 수험생이 자주 틀렸던 고난도 200문제를 정리했다. QR코드를 통해 파트별로 문제풀이가 가능하며 오답도 모바일을 통해 복습할 수 있다.

‘2021 에듀윌 답만보는 운전면허 필기시험 1·2종 공통’ 교재는 에듀윌 도서몰, 예스24, 알라딘 등 온·오프라인 서점에서 구매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