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글 하루보험, NH농협손해보험과 8개 신규 상품 출시
토글 하루보험, NH농협손해보험과 8개 신규 상품 출시
  • 지태섭 기자
  • 승인 2021.08.15 10:3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픈플랜의 ‘토글 하루보험’이 ‘NH농협손해보험’과 신규상품을 출시했다.(사진=오픈플랜 제공)
오픈플랜의 ‘토글 하루보험’이 ‘NH농협손해보험’과 신규상품을 출시했다.(사진=오픈플랜 제공)

[베이비타임즈=지태섭 기자] 오픈플랜의 미니보험 플랫폼 '토글 하루보험'이 'NH농협손해보험’과 함께 총 8가지의 레저/스포츠 보험 상품을 출시했다.

토글과 NH농협손해보험이 출시한 신규상품의 핵심은 보험료이다.

▲골프보험 1250원 ▲낚시보험 950원 ▲등산보험 970원 ▲자전거보험 930원 등 소비자는 부담스럽지 않은 보험료로 하루단위 레저/스포츠 활동을 보호받을 수 있다.

또한 알뜰과 표준으로 플랜을 세분화해 소비자가 자신의 상황에 가장 적합한 보험을 맞춤형 선택할 수 있다는 점도 장점이다.

토글 측은 "서비스 론칭 후 6개월 동안 토글 이용자 1만 명의 피드백 및 수요를 적극적으로 반영하였고, 고객 니즈 충족 및 혜택 증진을 위해 NH농협손해보험과 신규 상품을 개발하게 되었다. 앞으로 여행자보험 등 더욱 다양한 상품 출시를 통해 온디맨드 보험시장의 선두주자로 자리매김할 것이다"라고 밝혔다.

토글 하루보험은 1시간 또는 1일 단위로 다양한 활동을 보호받을 수 있는 원데이보험 플랫폼이다. 부담스러운 상담 전화 없이 복잡한 보험 가입 과정을 간편화해 전체 회원의 49%가 MZ세대일 만큼 젊은 층에 인기가 높다.

앱을 통한 간편가입/간편결제/간편청구 기능 제공으로 보험의 접근성 및 휴대성이 좋아 재구매율 40%라는 업계에서도 놀라울 만한 높은 수치를 기록 중에 있다. 최근 다양한 분야의 40여 개 제휴사와 제휴 체결을 맺으며 서비스를 확장 중이다.

한편 토글 하루보험을 운영 중인 오픈플랜은 보험사의 기성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이 아닌 상품 기획부터 참여해 온디맨드 보험을 출시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