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치 카시트, 9월 이벤트로 장만도 하고 사은품도 챙겨?
다이치 카시트, 9월 이벤트로 장만도 하고 사은품도 챙겨?
  • 맹성규
  • 승인 2014.09.03 09:1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다이치(대표 이지홍)가 오는 30일까지 구매자들을 대상으로 온라인 이벤트 및 사은품 증정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퍼스트세븐 터치-픽스(First7 Touch-FIX))’카시트 구매시 13만원 상당의 푸짐한 사은품을 증정하는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또한 퍼스트세븐, 퍼스트세븐 터치-픽스 카시트 구입 후 포토 상품평을 남겨주신 고객에 한해 던킨 도넛의 먼치킨 세트(10ea) 기프티콘을, 듀웰과 듀웰시즌2, 주니어, 스포티 주니어 카시트를 구입하고 한 줄 상품평을 남겨주신 고객분께는 의리식혜로 유명한 비락식혜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다이치의 카시트 전용 썬바이저는 99.8% 자외선차단 기능뿐 아니라 사고시 차량유리파편으로부터 아기의 얼굴을 보호해주는 기능을 한다. 다이치 썬바이저(DAIICHI SUN VISER) 정가 70,000원.

다이치 리어쿠션은 퍼스트세븐의 에그셸 프로텍션 시스템(Eggshell Protection SYSTEM)을 적용한 5가지 쿠션 악세서리중 한 개의 아이템으로 신생아부터 7세까지 등전용 보호매트로 사용할 수 있다. 다이치 리어 쿠션(DAIICHI Rear Cushion) 정가 23,000원(오가닉), 20,000(일반).

다이치3D쿨시트는 뛰어난 에어 매쉬 소재로 제작돼 한여름에는 뛰어난 통풍효과를 겨울철에는 공기층을 통한 보온효과가 있어 보다 쾌적하게 카시트를 사용하도록 도와주는 필수 아이템이다. 다이치 3D쿨시트(DAIICHI 3D Cool Seat) 정가 32,800원.

퍼스트세븐, 퍼스트세븐 터치-픽스 카시트를 구입 후 포토 상품평을 남겨주신 고객에 한해 던킨 먼치킨세트기프티콘(10ea)을, 듀웰과 듀웰시즌2, 주니어, 스포티 주니어 카시트를 구입하고 한 줄 상품평을 남겨주신 고객분께는 의리식혜로 유명한 비락식혜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예능프로그램 ‘아빠!어디가?’방송에 다이치 카시트가 나온 장면을 캡처해서 블로그나 카페에 포스팅 후 응모하면 5만원상당의 아웃백 스테이크 하우스 시식권(1명), 3만원 상당의 도미노피자 시식권(2명), 스타벅스 라떼(20명) 등 푸짐한 사은품을 증정한다. 당첨자 발표는 10월6일 다이치 홈페이지 및 공식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