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운드, 로어(RORE) 맥주효모 탈모샴푸·트리트먼트 출시
파운드, 로어(RORE) 맥주효모 탈모샴푸·트리트먼트 출시
  • 지태섭 기자
  • 승인 2021.08.12 15:3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베이비타임즈=지태섭 기자] 로어(RORE)에서 독일산 맥주효모 추출물 8만ppm과 꿀 추출물 1000ppm, 우유 단백질 1000ppm이 함유된 로어 맥주효모 샴푸·트리트먼트를 출시했다.

특히 이번에 출시한 샴푸는 식약처 인증의 탈모증상완화 기능성 화장품으로 실리콘, 합성계면활성제, 동물성 원료, 벤조페논, 파라펜, 파라핀, 타르 등 인체에 유해한 13가지 성분을 일절 첨가하지 않았다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자연유래성분을 포함해 EWG 그린등급을 받은 성분만을 사용했으며, 하이드롤라이즈드콜라겐, 하이드롤라이즈드케라틴, 하이드롤라이즈드실크가 포함되어 있다.

그 밖에도 로어 맥주효모 샴푸에는 하이드롤라이즈드엘라스틴이 추가로 첨가되었을 뿐만 아니라 비오틴, 살리실릭애씨드, 판테놀을 비롯해 아스파라진, 트레오닌, 글루타민 등 17가지 아미노산을 함유하고 있고, 미생물에 의해 완전 분해되어 자연친화적인 자연유래 계면활성제와 상쾌한 사용감을 주는 멘톨 성분도 들어 있다.

또한 로어 맥주효모 트리트먼트에는 호호바씨오일, 아보카도오일, 아르간커넬오일, 마카다미아씨오일 등 자연유래성분 오일이 함유되어 있다.

로어 관계자는 "로어 맥주효모 샴푸·트리트먼트는 착한 성분을 사용했을 뿐만 아니라 피부와 가장 유사한 ph 5.5 약산성으로 자극이 적어 어린아이부터 성인까지 민감한 피부에도 사용할 수 있다”며 “밀크밤 베이스의 고급스럽고 달콤한 향기 또한 인기 요인"이라며 "1개당 1000g 대용량으로 온 가족이 넉넉하게 사용할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로어 맥주효모 샴푸·트리트먼트에 대한 자세한 제품 정보는 공식 스마트스토어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