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샵, 유아영어 베스트셀러 ‘나우아임리딩(NIR)’ 론칭
GS샵, 유아영어 베스트셀러 ‘나우아임리딩(NIR)’ 론칭
  • 김아름
  • 승인 2012.11.23 10:43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홈쇼핑채널 GS샵(대표 허태수)은 11월26일 월요일 오전11시30분부터 70분 동안 유아영어 베스트셀러인 ‘나우 아임 리딩(Now I’m Reading, NIR)’ 론칭 방송을 한다.

‘NIR’이라는 이름으로 유명한 ‘나우 아임 리딩’은 미국 교육전문기업 Innovative Kids에서 만든 유아 영어교재로 아이들이 흥미를 가질 수 있도록 화려한 색감, 흥미로운 일러스트, 즐거운 스토리로 구성됐다. .

미국 내에서만 340만부가 판매됐고, 캐나다, 영국 등 미국 외 영어권 국가 아이들이 보는 글로벌 베스트 셀러로 알려졌다. 국내에서는 스타 영어강사 박현영 씨의 추천으로 엄마들 사이에서 입소문 난 교재다.

특히 반의어, 의성어, 의태어, 패턴반복, 확장형 문장 패턴 등 기본기에 충실할 뿐 아니라 모든 책에 제공되는 원어민 발음의 오디오 CD는 리딩, 챈트, 반복으로 구성돼 학습효과를 극대화한다.

또 비바펜으로 그림책을 찍기만 하면 영어노래와 문장은 물론 박현영 선생이 직접 녹음한 생생한 한글 해석까지 들을 수 있어 아이들 스스로 보고 듣고 쓰는 학습이 가능하다.

총 6단계의 체계적 구성으로 영어책을 처음 접하는 아이부터 일정 수준의 아이까지 다양하게 만족시켜 줄 수 있으며 영어에 자신이 없는 부모들도 부담없이 홈스쿨링을 할 수 있도록 주안점을 뒀다.

NIR은 책 144종, 액티비티 1권, 가이드북 13권, CD 15장, 워크북 24권, 한글가이드북 2권, 비바펜 등 200종과 진도표 브로마이드 3종, 진도표 스티커까지 추가로 구성됐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