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페이스샵, 베스트셀러 ‘쿠션 스크린셀’ 성분 업그레이드 출시
더페이스샵, 베스트셀러 ‘쿠션 스크린셀’ 성분 업그레이드 출시
  • 안무늬
  • 승인 2014.09.02 09:2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더페이스샵 쿠션 스크린셀 SPF50 PA (자외선차단/주름개선/미백기능성): 15g, 26,900원

 


자연주의 화장품 더페이스샵은 상반기 출시 이후 누적판매량 30만 개를 돌파한 베스트셀러 ‘쿠션 스크린셀’을 성분 및 구성을 업그레이드해 ‘쿠션 스크린셀 커버’와 ‘쿠션 스크린셀 내추럴’ 2종으로 출시했다.

더페이스샵 ‘쿠션 스크린셀’은 미세한 ‘스크린셀’ 필터를 쿠션 위에 더해 기존 쿠션 제품의 단점을 개선한 신개념 쿠션 파운데이션으로, 주름 및 미백, 자외선 차단의 3중 기능성 제품이다. 촘촘한 피부결과 매끈하게 빛나는 피부로 표현해 주며, 올해 2월 첫 출시 이후 누적판매량 30만개 달성, 1분에 1개씩 팔리는 베스트셀러다.

제품에 적용된 ‘스크린셀’은 0.028mm 크기의 미세한 셀(cell)로 이루어진 필터다. 액상의 파운데이션을 머금은 쿠션 위에 덧대져 파운데이션 입자를 균일하게 쪼개주며, 피부에 균일하고 얇게 발리도록 도와 아티스트가 직접 바른 듯 촘촘한 피부결을 완성해 준다. 또한 ‘스크린셀’은 99.9% 항균 테스트를 완료해 외부 오염물질의 유입을 차단하며, 쿠션을 누르는 압력을 균일하게 분산해 쿠션 주변부가 지저분해지지 않아 깔끔하고 위생적으로 사용할 수 있다.

이번에 업그레이드 출시된 ‘쿠션 스크린셀’은 산뜻하게 밀착되는 ‘쿠션 스크린셀 내추럴’과 강한 커버력 및 보습력이 특징인 ‘쿠션 스크린셀 커버’ 2종 구성이다.

‘쿠션 스크린셀 내추럴’은 가볍고 자연스러운 피부 표현을 원하는 소비자에게 적합한 제품으로, 피부에 빈틈없이 밀착돼 모공 및 피부 요철 부각 없이 매끈하고 촘촘한 피부결을 표현해 준다. 피부를 맑게 표현하는 푸른 빛을 반사시키는 ‘미러링 콤플렉스’를 함유해 피부를 보다 탱탱하고 어려 보이게 연출할 수 있다.

‘쿠션 스크린셀 커버’는 피부 잡티를 완벽하게 가린 무결점 피부 표현을 원하는 소비자를 위해 출시됐다. 마치 피부처럼 밀착돼 장시간 지속되는 ‘세컨드 스킨 콤플렉스’를 함유해 한 번만 발라도 다크닝 없이 화사하게 연출되며, 물 대신 사용한 백합추출물 100%와 감국꽃 추출물이 보습막을 씌운 듯 메마르지 않는 촉촉한 피부를 지속시켜준다.

한편, 더페이스샵은 이번 제품 출시를 기념해 지난 1일부터 리필이 포함된 ‘쿠션 스크린셀 커버 기획세트’를 한정 판매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