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전기기사 수험서’ 예스24 부문 베스트셀러 1위
에듀윌, ‘전기기사 수험서’ 예스24 부문 베스트셀러 1위
  • 송지나 기자
  • 승인 2021.08.04 12:29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베이비타임즈=송지나 기자]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은 직접 출간한 ‘2021 에듀윌 전기기사 필기 7개년 기출문제집’이 온라인서점 예스24 8월 1주 전기기사/산업기사 부문에서 베스트셀러 1위에 올랐다고 밝혔다.

해당 수험서는 7개년 총 21회차의 시험분석을 통해 최신 출제 경향을 쉽고 간편하게 파악할 수 있도록 돕는다. 회차별 최종 합격률을 제공할 뿐만 아니라 각 차시 시험의 난이도도 쉽게 확인할 수 있다. 또 빈출 문제 및 고난이도 문제도 확인해 전략적인 시험 대비가 가능하다.

이론암기를 할 때는 학습 수준에 따라 암기 포인트를 짚어주며, 3회독 체크표를 통해 꼼꼼한 학습 계획도 세울 수 있다. QR코드를 통해 자동채점 및 성취도 확인도 간편하며 문항별 체크표에 맞힌 문제와 틀린 문제도 표시하며 확인할 수 있다.

실전 대비에 앞서 마련된 2021 KEC 분석 & FINAL 모의고사는 더욱 체계적인 마무리를 돕는다. 2021 KEC 분은 바뀐 규정을 손쉽게 파악할 수 있도록 신/구 비교 분석 자료를 제공한다. FINAL 모의고사는 문제를 풀어가며 최종점검이 가능하다.

이밖에도 특별 제공되는 학습플래너 & OMR 카드는 수험생 스스로 실력을 점검하고 시험 시 발생할 수 있는 실수를 줄여준다. 교재 앞면 QR코드를 통해 시사상식 특강도 들어볼 수 있다.

‘2021 에듀윌 전기기사 필기 7개년 기출문제집’은 에듀윌 도서몰, 교보문고, 알라딘 등 온·오프라인 서점에서 만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