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급 공무원 합격 시 간편 환급” 에듀윌 ‘독한 평생패스’
“9급 공무원 합격 시 간편 환급” 에듀윌 ‘독한 평생패스’
  • 송지나 기자
  • 승인 2021.08.02 15:56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베이비타임즈=송지나 기자]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은 9급 공무원 합격 시 간편 환급을 지원하는 ‘300% 환급 독한 평생패스’를 운영 중이라고 소개했다.

해당 과정은 2022년부터 언제든 9급 공무원 최종 합격 시 제세공과금 22%제외한 수강료 전액을 돌려준다. 또한 오는 2023년도 12월 31일까지 어느 직렬이든 2개 이상 합격 시 최대 300%까지 환급해준다.

본 강좌는 행정직 공무원&군무원 통합반을 마련해 21개 전 직렬 강의를 무제한 제공한다. 시험에서 불합격해도 수험표 사본만 인증하면 커리큘럼 그대로 다음 시험일까지 무료 연장이 가능하다.

국어, 영어, 한국사, 행정학개론 등 각 과목에 정통한 교수진의 최신 강의를 진행한다. 에듀윌 공무원 직영학원 강사진, 신규 강사진이 내년 과목 개편 사항을 설명하며 단계별 커리큘럼을 안내한다.

방대한 학습량을 압축한 교육 과정으로 입문이론, 기본이론, 복습강의, 심화이론으로 진행한다. 전 직렬의 기본 내용을 확인한 뒤 최근 출제 경향에 맞춰 핵심 이론을 정리한다.

또 베스트셀러 9급 공무원 교재 라인업으로 문제를 풀며 단원별로 약점도 보완한다. 기출문제집, 예상문제집, 모의고사 교재도 포함했으며 9급 공무원 수험생을 위한 한국사·영어 교재도 준비했다. 수강생은 교재 내 자동 채점 서비스도 이용할 수 있다.

시험 직전 수강생은 마지막 학습 마무리로 국가직 대비 문제풀이, 지방직·서울시 대비 문제풀이로 주요 내용을 점검할 수 있다. 에듀윌 전문 학습매니저와 일대일로 상담하며 자신의 학습 방향에 대한 조언도 구할 수 있다.

이밖에도 실제 합격생 데이터가 담긴 ‘에듀윌 합격생활’ 앱을 제공한다. 매주 100문제를 지원하는 ‘문풀훈련소’ 앱도 무료다. 수강생은 당일 학습 내용을 ‘당일끝장 복습 프로그램’으로 복습하며, 합격예측모의고사로 9년간 기출을 풀어볼 수 있다.

‘300%환급 독한 평생패스’에 대한 자세한 안내는 에듀윌 9급 공무원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