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샘, 8월 말까지 한샘몰에서 홈캉스 가구-생활용품 할인
한샘, 8월 말까지 한샘몰에서 홈캉스 가구-생활용품 할인
  • 김완묵 기자
  • 승인 2021.08.02 14:3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식탁, 소파 등 홈캉스 가구-여름철 생활용품 할인 판매
비대면, 온라인 고객 위한 ‘3D 리얼뷰어’ 서비스도 제공
한샘은 8월 말까지 한샘몰에서 홈캉스 가구, 생활용품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한샘은 8월 말까지 한샘몰에서 홈캉스 가구, 생활용품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베이비타임즈=김완묵 기자] 종합 홈인테리어 전문기업 한샘(대표 강승수)은 이달 말까지 한샘몰에서 여름 휴가철을 맞아 ‘홈캉스(Home+Vacance)’를 준비하는 고객들을 위한 가구 및 생활용품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먼저 한샘은 식탁 20종을 최대 35% 할인한다. 거실 또는 다이닝 공간에서 사용하기 좋은 ‘포레 릴렉스 리빙다이닝 식탁’은 최대 32% 할인 받을 수 있다. 식사뿐만 아니라 근무, 학습, 휴식 등 다양한 용도로 활용할 수 있는 제품이다. 또 열과 스크래치에 강한 신제품 ‘도노 세라믹 어반 식탁’을 최대 28% 할인하고 원목식탁인 ‘로하 식탁’을 최대 35% 할인 판매한다.

소파는 18종을 대상으로 최대 42% 할인한다. 홈바 테이블이 포함된 ‘프라임 노블 홈바형 리클라이너’를 27% 할인하고, 자유롭게 구성을 바꿔 사용하는 ‘모아 모듈형 패브릭 소파’를 23% 할인한다. ‘뉴프라임 리클라이너’ 소파는 최대 42% 할인하고 설문조사에 참여한 고객에게는 추가 10만원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한샘은 ‘하이 소파’ 시리즈의 ‘아르떼’ ‘브리오’ ‘모먼트’ ‘론다’ 등 4종을 대상으로 2주간 소파를 사용해보고 구매 결정을 할 수 있는 무료체험 이벤트도 연다. 소파를 구매하고 거실장 또는 소파테이블을 추가로 구매하면 추가 구매상품에 대해 최대 50% 할인해준다.

한샘은 여름철 침구류 인견, 스프레드 등을 최대 43% 할인하고 암막커튼, 블라인드, 러그 등도 최대 52% 할인한다. 위생관리를 위한 ‘UV-C LED 칼도마살균블럭 3.0’을 40% 할인하고 칫솔살균기를 최대 49% 할인한다. 신제품 ‘UV-C 신발살균기’도 15% 할인 판매한다.

홈케어 서비스도 에어컨케어, 세탁기케어, 매트리스케어를 15% 할인하고 2개 이상 신청하면 20% 할인한다. 미세먼지 차단 방충망 설치도 20% 할인한다.

그런가 하면 한샘몰에서는 비대면 온라인 가구 구매고객을 위한 다양한 서비스도 제공한다. 가구를 설치할 공간의 사진을 찍은 후 ‘3D 리얼뷰어(Real Viewer)’를 활용해 3D로 구현된 가구를 가상으로 배치해 볼 수 있다. 집 전체 공간을 가상으로 꾸민 VR(virtual reality) 서비스로 집 꾸밈의 아이디어를 얻을 수도 있다.

또 최대 30일까지 자유롭게 가구 배송 및 시공 날짜를 선택할 수 있는 ‘내맘배송’ 서비스로 휴가 날짜에 맞춰 가구를 배송 받을 수 있다.

한샘 온라인사업본부 김태욱 상무는 “최근 사회적 거리두기 강화와 연일 지속되는 폭염으로 홈캉스를 준비하는 고객들이 많아지고 있다”며 “온라인 한샘몰에서 가구, 생활용품 등을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이고 ‘3D 리얼뷰어’와 배송일 지정 등 서비스를 선보이고 있으니 많은 관심을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