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젯오리진 “남극 크릴오일 500, 코스트코 온라인몰서 판매”
엔젯오리진 “남극 크릴오일 500, 코스트코 온라인몰서 판매”
  • 송지나 기자
  • 승인 2021.07.29 15:2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베이비타임즈=송지나 기자] 미국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엔젯오리진의 ‘남극 크릴오일 500’을 코스트코 온라인몰에서 만날 수 있게 됐다.

엔젯오리진에 따르면 ‘남극 크릴오일 500’은 전국 코스트코 매장에서 높은 판매량을 기록한 제품으로, 기존 코스트코 매장에서 선보이던 ‘500ml x 3캡슐 x 3박스’ 구성을 이제는 코스트코 온라인몰에서만 판매한다.

엔젯오리진 관계자는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와 여름철 무더위로 외출을 꺼리는 분들이 많다고 판단해 코스트코 온라인몰을 통해서 ‘남극 크릴오일 500’을 선보이게 됐다”고 말했다.

‘남극 크릴오일 500’은 2020년 7월 한국 식품 과학연구원 시험 및 검사 결과 에톡시퀸 불검출 및 6가지 검사(에톡시퀸, 헥산, 초산에틸, 아세톤, 이소프로필알콜, 메틸알코올) 항목에서 모두 적합 판정을 받았으며, 국제 크릴오일 표준 규격(IKOS)에서 산패도, 중금속, 유해 물질, 순도 등의 기준을 인정받아 최고 등급인 5-STAR를 획득했다.

또한 ‘남극 크릴오일 500’은 전 세계에서 가장 공신력 있는 독일 기관 ‘SPECTRAL SERVICE’에서 스펙트럼 방법을 통해 정확한 수치로 인지질을 관리하고 있다.

엔젯오리진 관계자는 “크릴오일을 찾는 대부분의 소비자들이 해양 생태계를 우려한다는 점을 고려해 해양 서식지 보존 NGO 인증 선박을 이용하고, 해양관리협의회(MSC) 인증과 남극 해양 생물 자원 보존 위원회(CCAMLR)의 승인을 받아 약속된 양만 어획하는 등 해양 생태계 보존을 위해 노력 중”이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