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립스 아벤트, ‘내추럴 PPSU 젖병’ 쿠팡 론칭
필립스 아벤트, ‘내추럴 PPSU 젖병’ 쿠팡 론칭
  • 송지나 기자
  • 승인 2021.07.21 10:13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성장 단계에 맞춰 단계별 색상과 그래픽 패턴 디자인 차별화
필립스 아벤트 내추럴 PPSU 젖병
필립스 아벤트 내추럴 PPSU 젖병

[베이비타임즈=송지나 기자] 영국 프리미엄 육아용품 브랜드 필립스 아벤트(AVENT)가 감각적인 디자인과 안전한 PPSU 소재를 적용한 ‘내추럴 PPSU 젖병’을 쿠팡에서 단독 론칭한다고 밝혔다.

‘내추럴 PPSU 젖병’은 파란색과 분홍색 계열의 색상과 세계적인 화가의 스타일에서 영감을 얻은 다양한 디자인 패턴이 적용됐다.

특히 아이의 성장 단계에 따라 적절한 색과 형상을 노출하면 색상 및 형상 인식 강화에 도움을 줄 수 있다는 점에 착안해 단계에 따라 패턴을 세분화했다. 신생아용 125mL 젖병에는 점 형태의 심플한 그래픽 패턴을, 1개월 이상용 260mL 젖병에는 오가닉 그래픽과 점 형태의 다양한 패턴을 적용했다.

해당 제품은 독일산 PPSU 소재로 만들어졌다. PPSU는 180도 고온에도 환경호르몬인 BPA(비스페놀-A), BPS(비스페놀-S)가 검출되지 않는 내열성 소재로 열탕 및 스팀 소독은 물론 식기 세척기 사용도 가능하다.

젖병 꼭지는 아이의 입술에 정확하게 밀착되고 유연성이 뛰어난 나선형 디자인을 적용해 아이가 혀를 자연스럽게 움직일 수 있다. 하단부는 꽃잎 모양으로 제작해 흡착과 함몰을 방지했다. 뿐만 아니라 필립스 아벤트만의 ‘에어 플렉스 기술’로 유입된 공기가 젖병 위쪽으로 배출돼 배앓이를 방지한다.

젖병 본체는 입구가 넓어 내용물을 넣거나 세척할 때 간편하며, 인체공학적 디자인이 적용돼 아이가 어떤 방향으로도 편안하게 잡을 수 있다. 뚜껑에는 공기 순환을 위한 통풍구가 함께 설계됐으며, 엄지손가락으로 뚜껑을 살짝 누르면 쉽게 여닫을 수 있다.

‘내추럴 PPSU 젖병’은 젖병 본체 2개와 꼭지 2개가 포함된 패키지 구성으로, 꼭지는 성장 단계에 맞춰 교체할 수 있다.

필립스 아벤트는 제품 론칭을 기념해 제품 구매자 선착순 1000명에게 휴대용 전자레인지 스팀 소독백을 증정한다. 또 오는 8월 30일까지 개인 인스타그램에 제품 리뷰를 작성한 전원에게 스타벅스 커피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