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챌린지, 아이 배변 훈련 돕는 '슬기로운 응가생활' 프로모션
아이챌린지, 아이 배변 훈련 돕는 '슬기로운 응가생활' 프로모션
  • 지태섭 기자
  • 승인 2021.07.18 12:15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베이비타임즈=지태섭 기자] 교육플랫폼선도기업 NE능률의 영유아 전문 교육 브랜드 아이챌린지가 여름을 맞아 아이의 배변 훈련을 돕는 ‘슬기로운 응가생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8월까지 월령프로그램 스텝2를 구매하는 고객에게 배변 훈련에 초점을 맞춘 22개월 호를 우선 배송해주는 행사다. 월령프로그램 스텝2는 19~24개월 아이 발달 단계에 맞춘 프로그램이다. 그중 22개월 호는 기저귀 떼기를 시도하는 시기의 부모에게 도움을 줄 수 있는 배변습관 콘텐츠로 구성됐다.

1년 구독 시 1개월 무료 구독 쿠폰과 함께 유아변기, 변기 커버, 디딤대 세 가지로 활용 가능한 아이팜 유아 변기를 선물한다. 2년 구독 시 호비 래디백(보조 여행가방)도 추가로 증정한다.

이 밖에도 슬기로운 응가생활 프로모션 알리기 이벤트도 진행한다. 7월까지 아이챌린지 공식 인스타그램 이벤트 게시물에서 올여름 아이 기저귀 떼기에 도전하는 친구를 태그로 소환하면 추첨을 통해 10명에게 호비 벽보 놀이 3종 세트를 증정한다.

또한 오는 8월 15일까지 아이챌린지 호비앱에 호비 또는 랄라와 함께 아이 배변 훈련하는 사진을 올리면 추첨을 통해 30명에게 호비 캐릭터 상품 또는 기프티콘을 전달한다.

아이챌린지 관계자는 “여름철 기저귀를 답답해하는 아이를 가진 부모들에게 어떻게 배변 훈련을 시작해야 하는지 알려주고자 이번 프로모션을 진행하게 됐다”며 “아이챌린지는 앞으로도 고객들이 가장 필요로 하는 것이 무엇인지 살피고 제공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