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동후디스, 동결건조 요거트과자 ‘아기밀 그릭요거볼’ 출시
일동후디스, 동결건조 요거트과자 ‘아기밀 그릭요거볼’ 출시
  • 안무늬
  • 승인 2014.08.26 12:44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친환경 로하스 식품전문기업 일동후디스에서 그릭요거트로 만든 ‘아기밀 그릭요거볼’을 출시했다. 이 제품은 신
선한 그릭요거트를 그대로 동결건조해 락토바실러스 아시도필루스 등 살아 있는 프로바이오틱스 유산균 7억 마리(20g 기준)로 아기의 장건강에 도움을 주는 제품으로, 아기가 스스로 집어서 여기저기 묻히는 일 없이 깨끗하게 먹을 수 있는 고급 요거트 과자다.

7개월부터 먹을 수 있는 플레인 제품과 12개월부터 먹을 수 있는 딸기, 블루베리, 망고·바나나 제품 등 총 4가지로 출시됐으며, 아기들이 좋아하는 하트 모양으로 만든 핑거푸드로 아기들의 감성자극은 물론 소근육 발달에도 도움을 준다.

최고급 아기식품만 만들어 온 일동후디스의 신제품답게 꼼꼼한 영양·안전설계가 장점인 이 제품은 항료나 색소 무첨가는 기본이고, 엄선된 과일을 그대로 넣어 살아있는 과육의 신선함을 느낄 수 있는 맛있고 건강한 제품이다. 일반 요거트 두개 분량(100g 기준)의 영양과 함께 뉴질랜드 초유가 배합(플레인 제품)돼 있어서 영양간식으로도 손색이 없다.

아기엄마가 쉽게 가지고 다니면서 먹일 수 있도록 휴대와 보관이 용이한 지퍼백 패키지로 돼 있어 더욱 편리하다. 신선한 요거트와 과일의 순수한 맛과 영양이 고스란히 들어있는 ‘아기밀 그릭요거볼’로 엄마는 안심해서 찾고 아기는 맛있어서 찾는 고급 아기과자로 많은 관심을 끌 전망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