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보라이프플래닛, 교보문고-째깍악어와 ‘키즈 클래스’ 이벤트 진행
교보라이프플래닛, 교보문고-째깍악어와 ‘키즈 클래스’ 이벤트 진행
  • 황예찬 기자
  • 승인 2021.07.09 15:4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교보라이프플래닛 제공)
(사진=교보라이프플래닛 제공)

[베이비타임즈=황예찬 기자] 교보라이프플래닛생명보험(대표이사 이학상, 이하 ‘교보라이프플래닛’)은 고객 참여형 플랫폼인 ‘360°플래닛’ 회원을 대상으로 교보문고, 째깍악어와 함께하는 ‘360°플래닛 키즈 클래스’ 예약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360°플래닛 키즈 클래스’는 체험형 아동 교육 놀이프로그램으로 오는 9월까지 매주 주말 교보문고 광화문점, 합정점 등 오프라인 매장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클래스는 ‘여행 가방을 꾸며요’ ‘바다 물결 속 해적선’ 등 아이들의 재미는 물론 유익함까지 챙길 수 있는 다채로운 프로그램으로 준비됐다. 클래스는 예약제로 운영되고, 360°플래닛 회원이라면 누구나 모바일을 통해 360°플래닛 페이지 내 ‘멤버십 혜택’ 메뉴에서 예약할 수 있다.

특히 360°플래닛은 교보라이프플래닛 상품 가입 여부와 관계없이 누구나 가입할 수 있기 때문에 교보라이프플래닛 상품을 이용하지 않는 고객도 키즈 클래스를 예약할 수 있다. 360°플래닛에서는 리워드 프로그램 ‘씨드포인트’와 건강 관리 프로그램 ‘헬스스위치’ 등 고객 혜택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으로 전해졌다.

한편 째깍악어는 만 1세부터 초등학생까지의 자녀에게 필요한 돌봄과 학습 서비스를 온·오프라인에서 제공하는 교육 플랫폼이다.

돌봄 서비스를 제공하면서 확보한 데이터를 활용해 아동 행동 패턴에 대한 근본적인 원인을 파악하는 ‘아동 인지발달 모델링’을 구축하는 등 돌봄 케어 서비스의 대표적인 플랫폼으로 자리 잡았다는 평가를 받는다.

최근에는 시리즈A 브릿지 라운드를 통해 교보생명, KDB산업은행, 우미건설로부터 60억원 규모의 자금을 확보하기도 했다.

교보라이프플래닛 김정우 디지털마케팅팀장은 “이번 이벤트는 360°플래닛 회원에게 기존 리워드 프로그램 외에 차별화된 혜택을 주고자 준비한 것”이라고 전했다. 

또한 “째깍악어는 오프라인 클래스 외에도 실시간 비대면으로 진행하는 온라인 놀이 돌봄을 런칭한 스타트업으로 다양한 교육 프로그램을 제공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교보라이프플래닛과의 꾸준한 협업을 통해 고객에게 추가적인 서비스를 선보일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