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 헬스원, ‘황작’‘나토키나제’ 등 추석 명절 선물 2선
롯데 헬스원, ‘황작’‘나토키나제’ 등 추석 명절 선물 2선
  • 안무늬
  • 승인 2014.08.25 11:05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롯데헬스원의 프리미엄 홍삼 브랜드 ‘황작’과 혈관 건강을 챙길 수 있는 ‘나토키나제’가 명절 선물로 인기를 얻고 있다.
‘황작’은 특허공법으로 Rg3(면역력 증진, 피로 개선 효과) 성분이 기존 홍삼 제품보다 80배 강화된 제품이며, ‘혈압컨트롤엔N 나토키나제’은 천연 소재 낫토로 안전한 혈관 건강을 유지하도록 도와주는 건강 기능 식품이다.

◇ 혈행 개선, 피로개선, 기억력 개선, 항산화 돕는 ‘황작’

‘황작’은 다양한 홍삼 제품이 각축을 벌이는 상황에서 특히 진세노사이드 Rg3 사포닌 등이 성능면에서 차별성을 갖고 있어 중장년층 소비자들에게 인기가 많은 제품이다.

‘황작’은 엄선된 대한민국의 6년근 홍삼을 롯데의 특허받은 공법으로 Rg3 함량을 일반 홍삼에 함유된 0.03%에서 2.4%까지 증강시킨 제품이다. 기존의 홍삼 제품들과 비교해서 진세노사이드 Rg3 성분이 80배 이상 들어 있는 것이 특징이다.

진세노사이드Rg3란 홍삼에 극소량이 함유돼 있는 물질로, 특히 중국에서는 종양억제, 성기능 개선 등에 효능이 있는 물질로 알려져 있다. 그러나 우리나라의 경우 식품의약품안전처에서 홍삼의 일반적인 기능인 면역력 증진, 피로개선 등만 표현이 가능하도록 하고 있다.

헬스원 ‘황작’은 롯데의 GMP(우수건강기능식품 제조기준) 설비에서 생산한 믿을 수 있는 제품으로 면역력 증진, 혈소판 응집억제를 통한 혈행 개선, 피로개선, 기억력 개선, 항산화 등 다양한 부분에서 건강에 도움을 주는 제품이다. 따라서 부모님, 선생님, 어르신들을 위한 선물로 좋다.

◇ 세계 5대 건강식품이 원료인 ‘혈압컨트롤엔N 나토키나제’

일교차가 심해지면서 혈관 건강을 지키기 위한 40~60대 중장년층들의 ‘혈압컨트롤엔N 나토키나제’도 인기가 오르고 있어 추석선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혈관을 깨끗하게, 발효콩 ‘낫토’의 비밀을 담고 있다고 알려진 ‘혈압컨트롤엔N 나토키나제’는 특히 고혈압, 뇌졸증, 심근경색 등을 예방하는 데 효과가 좋은 건강식품이어서 40대 이후 남녀에게 필요한 제품이다.

세계 5대 건강식품으로 소개되고 있는 낫토를 원료로 만든 ‘혈압컨트롤엔N나토키나제’는 자연소재로써 안전하고 효과적이며, 편리하게 복용하는 제품이라고 알려지면서 혈관 건강을 필요로 하는 소비자들을 중심으로 큰 인기를 얻고 있다. 월 평균 판매량이 15,000갑 이상에 달할 정도다.

이 제품은 대두 발효과정 중에 발생하는 낫토의 끈적끈적한 실과 같은 효소에 존재하는 핵심 성분인 나토키나제를 주원료로 만든 건강기능식품으로 식약처가 인정한 제품이다. 또한 혈전을 용해시켜 혈류를 원활하게 해 혈압을 정상적으로 유지시켜 준다.

이 제품은 고혈압 등 대사질환에 대한 건강관리가 필요한 40~60대 중장년층과 스트레스, 운동 부족으로 혈압관리가 필요한 성인, 회식과 술자리가 잦은 직장인, 인스턴트 식품 섭취가 많은 성인들에게 필요한 제품이다. 결국 성인이라면 모두 섭취해야 할 건강식품인 것이다.

이 제품이 인기를 얻는 것은 전문가들이 혈관 건강을 위해 추전하는 낫토의 핵심성분을 농축해 만들어 안전하게 고혈압을 예방할 수 있다는 점, 또 하루 한 알 섭취로 편하다는 점, 어디서나 손쉽게 구입할 수 있다는 점 등 다양한 부분에서 매력적인 제품으로 평가 받고 있기 때문이다.

추석을 맞아 가족들이 모이면 건강이 화두로 떠오르기 때문에 헬스원의 인기 제품이 황작, 나토키나제가 좋은 선물로 각광을 받을 것으로 보인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