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제일제당, 눈 건강식품 ‘아이시안 루테인 골드’ 출시
CJ제일제당, 눈 건강식품 ‘아이시안 루테인 골드’ 출시
  • 맹성규
  • 승인 2014.08.25 10:58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J제일제당은 프리미엄 눈 건강기능식품 ‘아이시안 루테인 골드’를 출시했다.

지난 2008년 론칭한 ‘아이시안’은 ‘아이시안 루테인 골드’ 출시로 프리미엄 제품까지 확보하며 눈 건강 전문 브랜드로서 입지를 강화할 방침이다.

이번 제품은 눈 건강과 직결되는 눈의 핵심 기관인 황반을 위한 맞춤 영양 설계 제품으로, 일반적인 눈 건강 관련 제품이 루테인만 함유한 것과 달리 지아잔틴 성분을 모두 함유했다.

루테인과 지아잔틴은 황반을 구성하는 성분으로, 황반 건강을 위해 2가지 모두 섭취하는 것이 눈 건강에 중요하다.

또 어두운 곳에서 시각 적응에 도움을 주는 비타민A와 베타카로틴, 항산화를 위한 비타민C와 비타민E 등 주요 비타민 4종을 함유했다.

정상적인 면역 기능에 도움을 주는 아연, 철의 운반과 이용에 도움을 주는 구리 등 미네랄 2종도 함유해 총 6종의 영양소를 한국인 1일 섭취 권장량만큼 담았다.

제품 출시를 기념해 내달 5일까지 3개월분을 구매하는 소비자를 대상으로 3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CJ제일제당 마케팅 담당 박상면 부장은 “그 동안 눈 건강에 대한 관심이 장∙노년층에게만 해당됐다면 최근엔 젊은 노안 등이 증가하며 젊은 층도 눈 건강에 대한 관심이 높아졌다”며, “다가오는 추석에 노화로 눈이 침침한 부모님의 눈 건강을 위한 선물이나 온 가족의 눈 건강을 위한 필수 영양 제품으로 추천한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